두근두근 꽃비가 내려요
<전농로 왕벚꽃 축제> 소식!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풍성!

by 고르라제주


연분홍빛 꽃비가 내리는 전농로를 걸어보셨나요? 마주치는 얼굴마다 설렘 가득한 인파 속, 나의 사람과 나란히 손을 잡고 거니는 꽃길은 그 자체로 봄입니다. 오늘은 어느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전농로 왕벚꽃 축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전농로에도 봄이 왔습니다. 길을 따라 길게 늘어선 왕벚나무들이 벌써부터 꽃망울을 하나둘씩 터트리고 있는데요. 2019 전농로 왕벚꽃 축제 기간에는 벚꽃으로 수놓인 전농로의 하늘과 거리를 만날 수 있다는 사실!



2019 전농로 왕벚꽃 축제는 2019년 3월 29일(금)부터 3월 31일(일)까지 3일간 전농로 벚꽃길 일대에서 개최됩니다.



행사 기간 흐드러진 벚꽃 구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는데요. 전농로 내 메인무대와 거리에서 공연 프로그램,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등이 마련돼 관람객들을 맞이한다고 해요.



첫째 날인 3월 29일은 오후 4시30분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무대 게임, 우리의 가락, 스포츠 댄스 등이 이어져요. 특히 오후 7시부터 본격적인 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개막식과 축하공연이 열려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에요.



30일에는 오후 2시 ‘벚꽃과 관현악’ 관악연주를 비롯해 퀴즈쇼 ‘도전 60초’, 해금 연주, 우담바라합창단 공연, 비보이 공연, 민속 공연, 라이브 공연 등이 열린답니다.



둘째 날 거리문화 공연으로는 부대행사로 사생대회, 추억의 민속놀이, 버스킹 공연, 색소폰 공연, 추억의 음악다방 등이 운영됩니다.



2019 전농로 왕벚꽃 축제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행사의 끝자락에서 아쉬움을 달래줄 프로그램이 더욱 풍성하게 준비되는데요.



이날 오후 2시30분부터 오카리나 공연, 방송댄스, 태평소 합주, 태권도 시범, 선생님 모임 기타 공연, 기족 게임 ‘도전 60초’가 펼쳐집니다.



31일 오후 5시가 되면 해병군악대 등이 펼치는 거리행진이 시작되는데요. 벚꽃 흩날리는 전농로에서의 거리행진은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색다른 구경거리를 선사할 예정이에요. 이후 오후 8시 폐막식까지 제주어 공연, 비보이 댄스 등이 진행돼요.



31일은 마지막 날이니만큼 거리문화 공연도 더욱 특별하게 운영되는데요. 이날 오후 2시30분 인형극 ‘콩쥐와 벚꽃신’, 오후 4시30분 웨딩 퍼포먼스 등이 열려 축제의 피날레에 즐거움을 더한답니다.



이밖에도 행사 기간 벚꽃엽서 만들기, 천연염색 및 전통혼례복 체험, 에코백 체험, 화전 만들기 등 이색 체험이 제공되며, 먹거리 장터 또한 지속 운영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시간이 멈춘 듯 눈부신 풍경을 자랑하는 봄날의 전농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세요!


<2019 전농로 왕벚꽃 축제>

기간 : 2019.03.29.(금) - 2019.03.31.(일)

주소 : 제주시 전농로 벚꽃길 일대

문의 : 064-728-4526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