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고르라제주 Dec 18. 2017

겨울 제주도 스냅사진 찍기 좋은 곳

제주여행, 올 한 해를 마무리할 인생사진! 



겨울 제주도에는 다양한 아름다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둥근 나무 사이로 붉게 피어오른 동백나무와 더불어 초록잎마다 하얗게 쌓인 눈송이, 겨울밤을 수놓는 별빛 축제들, 봄꽃보다 더 노랗게 피어나는 유채꽃 등 눈으로만 담기엔 아까운 경관들이 너무나 많은데요. 겨울 제주도 스냅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카멜리아힐


카멜리아힐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테마파크입니다.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수목원으로 약 6만평의 부지 사이로 80개국의 동백나무 6,000여 그루가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는데요. 색깔과 향기가 각기 다른 다양한 동백꽃이 만발한 카멜리아힐이라면, 어디에서든지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겠지요~?    





2. 위미리 동백군락지, 애기동백나무숲


초록빛 둥근 나무들이 가득한 위미리 동백군락지. 이곳은 위미리의 작은 마을 전체에 동백나무가 가득한 마을인데요. 마을 안쪽으로 들어가면 애기동백나무숲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작은 동백나무들이 붉은 꽃을 가득 맺고 있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스냅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도 유명하니 위미 애기동백나무숲에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3. 1100고지 습지


한라산에 첫눈이 내리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먼저 찾는 1100고지. 1100고지는 한라산 어리목까지 등반할 수 있는 시작점으로 1100고지 습지와 1100고지 도로 등 겨울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자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는 곳인만큼 웅장한 한라산의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올 겨울 인생샷을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4.  허브동산


제주의 밤을 불빛으로 수놓은 제주허브동산은 2만 6천평 사이로 150여 종의 허브와 야생화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각양각색의 정원과 작은 동산들, 산책로, 카페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함께 준비되어 있는 곳으로 까만 제주의 밤을 느끼며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데요. 쏟아지는 불빛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겨울 제주도 스냅사진 남기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광치기해변 유채꽃


드넓게 펼쳐진 유채꽃밭 뒤로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광치기해변. 제주도의 유채꽃은 매서운 겨울바람을 이겨내며 누구보다 먼저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이랍니다. 유채꽃밭 곳곳에 마련된 작은 포토존들은 유채꽃밭에서 더욱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봄을 생각나게 하는 꽃이지만, 아직 바람은 매섭기 때문에 옷은 따뜻하게 입고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 





6. 관음사 


제주시 산록북로에 위치한 관음사는 관음사등산코스로도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관음사의 경내도 굉장히 아름답지만, 관음사의 사진스팟은 바로 관음사 입구인데요. 양 옆으로 울창하게 뻗어있는 커다란 나무들과 올곧게 단장된 경전으로 향하는 길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곳입니다. 여기에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여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겠지요? 그 길의 정중앙에서 찰칵, 인생사진과 함께 좋은 추억 남기세요~!

  




7. 마방목지 


516도로 한라산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마방목지. 초록 풀이 가득한 이곳은 평소에는 제주 토종마들이 뛰어놀며 풀을 뜯는 곳이랍니다. 마방목지 하얀 눈이 내린다면, 이렇게 아름다운 설경을 만날 수 있다죠? 겨울이 되면 끝없이 펼쳐진 마방목지를 배경 삼아 스냅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날씨가 추우니 핫팩 챙기는 것 잊지 마시고, 이쁜 사진 남기고 돌아오세요.^^ 






올 한 해 자신의 모습을 이쁘게 사진에 담아본 적이 있으신가요? 몇 년 뒤, 사진첩에서 꺼내보았을 때 "아- 이날 정말 행복했었지." 싶은 사진 한 장. 오늘 소개해드린 겨울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 곳에서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 또한 겨울 제주도는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따뜻한 옷차림은 필수인 것 잊지 마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드라이브 겨울 숲 속으로 1100도로 상고대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