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Aug 08. 2019

제주 여행의 끝에서 여독 풀기
<신제주발건강>

보기 힘든 가격에 가성비 좋은 마사지



피로가 쌓인 상황에서 무리하게 여행 일정을 소화하다가 탈이 난 적, 혹시 있으신가요? 여독을 제때 풀어주지 않으면 여행의 여운보다 피로가 더 오래갈 수 있다는 사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제주공항 근처 마사지샵 <신제주발건강>을 만나보겠습니다.



<신제주발건강>은 제주시 연동과 노형 사이, 신제주 메종글래드 맞은편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제주공항과는 차로 10여 분 거리에 있어 제주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좋습니다.



기존 마사지샵 가격대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도 서비스 시간은 넉넉해 마사지를 받는 마음까지 여유로워지는 신제주발건강. 



기계가 아닌 전문 마사지사가 진행하는 마사지샵이다 보니 예약은 필수입니다. 여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확인 전화도 꼭 하고 가야겠죠?



이곳은 단체룸과 커플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친구들끼리, 가족끼리, 커플끼리 여행을 왔을 때 부담 없는 가격에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오랫동안 이곳을 믿고 찾는 단골손님들을 위해 마사지 가격을 동결해 운영 중인데요. 전신, 발 관리, 얼굴, 복부 등을 코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화려한 마사지샵이 아닌 정갈하고 정감 있는 마사지샵을 원했던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습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 향기로운 아로마향이 노곤함을 달래줍니다.



여행은 걷기를 동반하죠. 특히 가는 곳마다 바다 숲과 바다가 펼쳐진 제주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새로운 장소를 걸으며 다채로운 경험을 쌓는 것이 여행의 재미! 그러나 평소 운동량을 넘어서는 활동으로 근육통이 찾아오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젖산이라는 피로 물질로 인해 발생하는 근육통을 전문적인 마사지 손길로 풀어보아요. 신제주발건강은 편안히 마사지를 받으며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마음의 준비도 해보게 되는 곳입니다.



아로마 오일로 단단히 뭉친 근육을 풀고 혈의 흐름을 도우면 여독은 안녕~! 마사지를 위해 발랐던 아로마 오일은 따뜻한 수건으로 잘 닦아준답니다.



마무리로 스트레칭까지 시원하게 받고 나서 코스는 끝이 납니다. 꿈을 꾼 듯 몽롱하고 개운한 기분으로 마사지를 마치고 나면 몸도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 듭니다.



마사지 후 남은 노폐물을 빼주는 따뜻한 허브차 한잔으로 제주여행을 상쾌하게 마무리해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전문적이고 섬세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제주공항 근처 마사지샵 <신제주발건강>으로 떠나보아요~!


< 신제주발건강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75 2층

문의 : 010-7170-9396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 드라이브 코스 <5.16도로 숲터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