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Sep 10. 2019

가을 바다의 참맛
제주공항 근처 횟집 <전주횟집>

용담해안도로 앞 내공 있는 횟집



계절이 변했으니 계절 별미 또한 바뀌었다는 사실!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에서 가장 풍족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철 음식은 해산물. 이를 다양하게 맛보기 좋은 제주공항 근처 횟집 <전주횟집>으로 가을맞이 식도락 여행을 떠나봅시다. 



<전주횟집>은 제주의 낭만을 느껴보기 좋은 용담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용담해안도로는 제주공항과 차로 10분가량 떨어져 있어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로 제격인 곳이랍니다.



전주횟집은 곁들이찬이 다채로운 것이 특징인데요. 돔코스를 주문하면 해산물, 밑반찬, 구운 요리 등 50여 가지 곁들이찬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푸짐한 한상을 만나게 됩니다.



자리는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야외 테이블, 건물 내부의 입식 테이블, 모임이나 회식에 좋은 룸 테이블 등으로 마련돼 있어요.   



제주의 제철 음식을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횟집으로 가라! 게, 전복, 돔 등 가을에 고소함이 최절정에 이르는 해산물들을 한상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해녀만이 채취할 수 있다는 돌멍게, 오동통 살이 오른 전복을 비롯한 싱싱한 국내산 횟감을 든든하게 챙겨 먹고 가을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전주횟집의 코스 메뉴의 경우 메인회를 주문할 시 제주 특산물들과 제철 해산물이 함께 나오는데요. 계절별로 제철을 맞은 맛 좋은 해산물들이 때에 따라 다르게 준비된답니다.



딱새우찜, 갈치회, 고등어회, 초밥, 성게미역국 등 음식의 종류도 해산물만큼이나 다양해 남녀노소 호불호가 갈리기 힘든 한상입니다.



돔모듬 메인회의 경우에도 철에 맞는 돔 종류로 준비되는데요. 때깔부터 남다른 가을 진미가 오랜 내공을 품은 손끝에서 탄생합니다.



메인회를 다 먹었다면 구운 요리 위주의 2차 곁들이찬 파티가 시작됩니다. 횟집에서 빠지면 섭섭한 튀김부터 낙지호롱, 고등어구이, 소라&전복 버터 치즈구이, 가리비찜 등이 나온답니다.



전주횟집에는 이밖에도 다금바리, 벵에돔, 갓돔, 구문쟁이 등 고급 횟감을 맛볼 수 있어요. 갈치회, 고등어회, 해산물 모듬, 물회, 해삼, 뿔소라회 등 단품 회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근처 관광지로는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용연계곡, 어영공원 등이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제주공항 근처 횟집 <전주횟집>에서 제주 가을바다의 참맛을 제대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전주횟집 >

주소 : 제주시 서해안로 546

영업시간 : 11:00 - 24:00

문의 : 064-712-1189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육즙 터지는 두툼한 흑돼지 제주 흑돼지 맛집 <문치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