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Dec 02. 2019

2대가 만드는 제주도 디저트
<채점석 베이커리>  

어서와, 현지인만 아는 빵집 알려줄게



추운 겨울에 유독 생각 나는 베이커리. 갓 나온 따끈따끈한 빵과 달콤한 디저트는 겨울에 빠질 수 없는 간식인데요. 오늘 고르라가 준비한 소식은 맛있는 겨울 간식이 있는 곳, 현지인 빵집 채점석베이커리입니다.



채점석베이커리는 이른 아침부터 맛있는 빵을 구우며 고소한 빵 냄새를 풍깁니다. 덕분에 이른 아침부터 갓 나온 빵을 먹기 위한 사람들로 가득 차는데요.



아침부터 오븐이 바삐 돌아가는 채점석베이커리가 다양한 빵으로 매대를 채우는 시간은 오후 2시,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류가 매대를 채우면 가게는 황금빛으로 물듭니다.



현지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채점석베이커리의 비결은 단 하나! 건강한 재료!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기란 정말 쉽지 않은데요. 채점석베이커리에서는 가능한 일입니다.



건강한 재료가 결국 좋은 음식을 만든다는 사장님의 확고한 철학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들. 자연발효 효모를 넣으며 보존료와 방부제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유기농 밀가루만을 이용해 베이킹하는 채점석베이커리는 GEO 푸드 가맹점으로 제주 지역에서 생산된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로컬푸드 맛집이기도 합니다.



채점석베이커리에서 만나는 겨울 간식 중에서도 프랑스식 파이 타르트는 다른 곳에서는 만나보지 못한 풍부한 식감과 맛을 자랑하기 때문에 특별한 날 함께하기 좋답니다. 



일상 속에서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는 100% 당 충전을 보장하는 달달한 마카롱, 촉촉한 쿠키, 바삭 달달한 머랭, 폭신한 롤케이크 등이 있으며 



꼭 먹어봐야 하는 빵으로는 한라산을 닮은 팡도르, 오징어 먹물 크림치즈 등 제주를 담은 빵이 있답니다! 가볍게 시식도 해볼 수 있으니 입맛에 맞는 빵을 골라보세요!



채점석베이커리가 오랜시간 지켜온 마지막 철학은 언제 와도 다양한 빵을 만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인데요. 직접 반죽한 제품을 하루에 세 번씩 구워내 언제든지 다양한 빵을 만날 수 있답니다.  



맛있는 제주도 디저트가 가득한 채점석베이커리는 카페도 겸하고 있으니 따뜻한 음료와 다양한 빵을 함께 즐겨보길 바랍니다! 올 겨울은 채점석베이커리에서 담백한 디저트에 퐁당 빠져보세요 :^)


< 채점석베이커리 >

주소 : 서귀포시 신서로32번길 12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문의 : 064-739-3355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


매거진의 이전글 흑돼지를 무한리필로 즐긴다 서귀포 맛집 <흑돈퍼주는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