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Jan 20. 2020

겨울바다의 참맛,
제주도 횟집 추천 <전주횟집>

겨울 바다 잡숴봐




겨울바다의 참맛을 아시나요? 추운 겨울에 만나는 해산물은 가장 쫀득하고 맛있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 고르라가 소개하는 곳은 겨울 바다를 한 상 가득 만나볼 수 있는 제주도 횟집 추천 <전주횟집> 입니다.

 


용담해안도로 바로 앞에 위치해 환상적인 바다뷰가 펼쳐지는 <전주횟집>! 오랜 시간 이 자리를 지키며 도민들에게는 풍족한 횟집으로, 여행객들에게는 제주바다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역 특성상 제주에는 수많은 횟집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전주횟집>은 끝없이 펼쳐지는 풍족한 곁들이찬과 제주 청정 바다에서 자란 싱싱한 회를 만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겨 가는 횟집이랍니다. 



이곳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는 돔코스! 50가지 곁들이찬과 싱싱한 회가 매력적인 메뉴인데요. 1차 곁들이찬은 돌멍게, 갈치회, 연어, 초밥, 샐러드 등 해산물의 향연으로 시작됩니다.  



싱싱한 해산물을 즐기다 보면 메인 회가 등장합니다. 돔 모둠회는 제철에 따라 다르게 내어지는데요. 덕분에 영양분이 가장 풍부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돔을 만날 수 있답니다. 



눈 앞에 펼쳐지는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먹는 돔! 겨울 바다의 참맛이 있는 <전주횟집>에서 돔의 매력에 흠뻑 빠져 있다 보면 어느새 마지막 곁들이찬이 한상 가득 내어집니다.



이곳의 마지막 곁들이찬은 구운요리입니다. 바삭한 새우튀김, 노릇노릇 잘 익은 생선구이, 야들야들한 조개구이, 담백한 버터전복구이, 매콤한 낙지호롱이 등!



구운요리 중에서도 뿔소라로 펼쳐지는 불쇼로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는데요. 다양하게 준비된 마지막 곁들이찬 덕분에 해산물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전주횟집>에서는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개운한 지리탕으로 마무리하는 돔코스! <전주횟집>에서 만나는 얼큰하고 시원한 지리탕은 겨울 바다의 참맛을 마무리하기에 제격이랍니다.



제주도 횟집 추천 <전주횟집>에서는 돔코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사 메뉴도 즐길 수 있는데요! 파글파글 끓는 양념에 맛있게 조리한 갈치조림은 진정한 제주산 밥도둑입니다. 



빨간 양념이 매력적인 갈치조림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해물탕! 각종 해산물을 듬뿍 넣고 푹 우려낸 해물탕은 겨울 보양식으로 딱!인데요. <전주횟집>에서 만나는 뜨끈한 해물탕으로 올 겨울 든든하게 보내는 건 어떨까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 해산물을 싫어하는 사람 모두가 제주바다를 즐길 수 있는 <전주횟집>! 고르라가 알려주는 제주도 횟집 추천 <전주횟집>에서 맛있는 바다 한 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전주횟집>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서해안로 54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문의 : 064-712-1189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공항 근처 맛집 집밥 같은 한 그릇 <참베지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