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Feb 17. 2020

제주도 사진명소
봄 냄새 가득한 <노리매 매화축제>

2월은 매화가 핀다네



기다리고 기다리던 봄이 제주에 찾아왔습니다. 봄을 대표하는 다양한 꽃 중에서 매화는 가장 먼저 찾아오는 봄인데요. 오늘 소개하는 <노리매 매화축제>는 봄 냄새 가득한 첫 번째 봄축제이자 봄에 가면 좋을 제주도 사진명소입니다. 



 <노리매 매화축제>는 2020년 02월 01일 토요일부터 2020년 03월 01일 일요일까지 한 달 동안 세 가지 색의 매화가 뿜어내는 아름다운 자연의 선물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매화는 남부지방은 1월 말부터 2월초, 중부지방과 수도권 지역은 3월 초부터 4월 초 본격적으로 피어난답니다. 매화의 꽃말은 고결, 충실, 인내, 맑은 마음으로 알려져 있지요. 



오늘 소개하는 <노리매 매화축제>는 노리매테마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노리매'는 놀이의 순우리말 '노리'와 매화의 합성어인데요. 그만큼 제주에서 매화가 가장 아름답게 피는 곳이랍니다.  



노리매테마파크에서는 매화를 비롯해 다양한 꽃과 나무를 만날 수 있는데요. 이곳은 목련, 작약, 동백나무, 하귤나무 등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꽃으로 물든답니다. 



매화꽃으로 물든 산책로를 걷다 보면 제주의 독특한 화산탄도 만나고 소소하게 피어난 들꽃도 마주하게 되는데요. 매화와 어우러진 소소한 자연의 선물도 꼭 즐겨보길 바라요!



<노리매 매화축제>가 제주도 사진명소로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포토존! 곳곳에서 만나는 다양한 컨셉의 포토존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노리매테마파크에서 준비한 풍성한 즐길거리도 빼놓을 수 없는 행복이에요! 도자기 체험, 에코백 만들기 체험, 매실차 무료시음회, 먹거리 장터 등 알차게 즐겨보기~!



참! 노리매테마파크는 자연과 현대가 공존하는 휴식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360도 입체 스크린으로 제주를 감상하는 써클비젼, 세계적인 명화를 직접 꾸밀 수 있는 영상관 , 터치스크린 게임 등 꽃놀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다! 보물찾기와 스탬프 투어 등 즐거움을 더해줄 이벤트도 가득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 모든 미션을 수행하고 소정의 선물도 받아 가세요! 



<노리매 매화축제>가 한창인 노리매테마파크는 성인 9,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5,000원! 제주도민·군인·유공자·경로·장애인6,000원(신분증 지참시 할인 적용) 입장료가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노리매테마파크에서 카페, 레스토랑, 기념품샵도 즐길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제주의 봄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제주에서 만나는 첫 번째 봄, 매화! 매화가 가장 아름다운 노리매테마파크에서 만나보세요 :)


<노리매테마파크>

주소 : 서귀포시 대정읍 중산간서로 2260-15

관람 시간 : 09:00 – 18:00 (입장 마감 17:00)

홈페이지 : http://www.norimae.com

문의 : 064-792-8211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에서 보내는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장소로 여기 어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