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Mar 13. 2020

눈으로 보는 제주도
‘곽지해수욕장’편

영상으로 만나는 제주



꽃이 피고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 향긋한 봄 내음을 풍기고 있는 제주도.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해 모두가 불안에 떨고 있지만 제주도는 여느 때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뽐내며 봄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제주의 봄을 당장이라도 만나고 싶지만 코로나 19의 여파로 그러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고르라가 대신해서 봄이 찾아온 제주도를 영상으로 담아왔어요. 눈으로 보는 제주도 ‘곽지해수욕장편’입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에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곽지해수욕장은 여름이 되면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는데요. 주변에는 이색적인 카페들과 산책로가 놓여 있어서 여름이 아니라도 가볍게 걸으며 제주의 바다를 만끽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해수욕장 내에는 천연 지하수가 솟아나는 노천탕도 만날 수 있고, 해안이 북쪽을 향하고 있어 파도가 높지 않아 아이들이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바닥까지 훤히 보이는 맑은 바닷물에서는 스노클링을 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고요함이 느껴지는 잔잔한 바닷물에 풍경도 예뻐서 태교, 커플여행, 신혼여행 등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랍니다.



현재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많은 사람이 찾아오지 못하고 있지만 하루빨리 이겨내어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아 청정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직접 두 눈에 담고,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푸른 하늘과 함께 맑은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곽지해수욕장. 힘든 시기지만 고르라가 준비한 제주의 영상을 보며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르라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비트즙 효능을 안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