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May 08. 2020

제주도 꽃집에서
가정의 달 선물 퀘스트 완료!

우리 가족.. 꽃길만 걸어★



5월은 가정의 달!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 중인가요? 가정의 달은 평범한 하루도 싱그럽게 만들어주는 '꽃'이 빠질 수 없죠! 올해는 아름다운 '꽃' 선물로 화훼농가도 돕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늦봄도 선물해보세요! 



제주도 꽃집 <하늘타리>에서 화훼농가 돕기 기획이라고 하니 가정의 달 꽃 촬영에 적극 협조해주셨답니다. 30년 동안 꽃집을 운영하신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꽃 리스트!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To. 사랑하는 엄마 아빠를 위한 카네이션


이번 어버이날에는 내 마음 가득 담은 싱그러운 카네이션을 부모님에게 선물해보세요. 모정, 사랑이라는 꽃말이 담긴 카네이션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일회용이 아닌 키우는 카네이션으로 오랜 시간 부모님에게 사랑을 표현해보길 바랍니다. 분명 우리를 키워주셨듯이 정성을 담아 카네이션을 키워주실 거예요:) 



To. 소녀감성 엄마&할머니를 위한 칼라


꽃집 사장님께서 엄마가 좋아하는 꽃 베스트라며 추천해주신 칼라! 꽃말은 열정&청정으로 부케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꽃인데요. 소녀감성 가득한 엄마와 할머니에게 시간의 의미가 담긴 칼라를 선물함으로써 새로운 반려식물을 만들어주는 건 어떨까요.  



To. 자취러 언니 오빠를 위한 스투키


키우기 아~~~~ 주 쉬운 식물로 유명한 스투키! 자취러 언니 오빠를 위한 찰떡 식물이지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평소 표현을 잘하지 않던 형제끼리 마음 표현하기엔 딱! 가끔 연락하는 우리처럼 한 달에 한번 물만 주면 자라니깐 시들리지 말고 잘 키워 보라구! 



To. 큐티뽀짝 동생을 위한 미니 선인장


어마어마한 종류를 자랑하는 선인장! 그중에서도 작고 소중한 선인장은 정말 큐티뽀짝한데요! 내 눈엔 마냥 어린애 같은 동생처럼 성장이 느린 선인장은 오랜 시간 애정으로 관리해줘야 잘 자란다고 해요. 어린애 같은 동생한테 반려식물로 선인장이 딱! 이죠!



To. 우리 가족 공기 위한 스칸디아모스


천연 습도계이자 공기정화 이끼로 알려져 있는 스칸디아모스! 아기자기한 형태로 꾸며져 홈스윗홈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되고 있는 식물인데요. 물을 주지 않아도 공기정화에 힘쓰는 스칸디아모스는 우리 가족 건강 관리에 작은 보탬이 될 거예요!



제주도 꽃집 <하늘타리>와 함께 한 가정의 달 꽃 리스트 어떠셨나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 사랑하는 마음을 가정의 달을 핑계 삼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휘휘황찬란 선물도 좋지만 생명을 느낄 수 있는 작고 소중한 식물로 우리 가족에게 꽃길을 선물해보길 바랄게요! 


<하늘타리>

주소 : 제주시 이도이동 1768-3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한라산 탐방 시간 5월부터 연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