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Jun 25. 2020

꽁꽁 숨겨둔 나만의 숲속 카페_5L2F



매일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쉬어 가는 곳, 숲속 작은 오두막에서 따뜻한 차 한잔 호로록 마시며 머릿속을 정리할 수 있는 곳, 꽁꽁 숨겨둔 나만의 숲속 카페 '5L2F'를 소개합니다. 



제주 조천읍 와흘리에 위치한 이곳. 농로를 따라 걷다 보면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와 바람에 나뭇잎이 흩날리는 소리로 가득찬 공간을 만날 수 있는데요. 그곳에 황토빛깔의 카페가 조용히 스며들어 있습니다.



숲속의 작은 오두막 또는 별장 같기도 한 이곳은 황토빛깔의 외관과 함께 내부마저도 따스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층은 창으로 들어오는 빛이 식물을 감싸 동화 속 어느 집에 들어온 듯한 느낌, 2층은 작지만 포근한 공간으로 나만의 아지트를 만난 듯한 기분이 든답니다. 



이곳에서 만나는 음료는 정성이 빠지지 않습니다. 전문적으로 내리고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다른 곳에서는 흔하게 맛볼 수 없는 커피를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크림크레마는 담백한 스콘과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지요.



음료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디저트들도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데요. 숲속에 온 듯 차분한 카페에서 건강을 생각한 정성 가득한 디저트까지 즐기다 보면 시끄럽던 마음속에 휴식이 찾아옴을 느끼게 된답니다. 



최근 들어 조금씩 내리는 비에 꼼짝없이 집에만 있다면 단단한 우산 하나 챙기신 후, 이곳을 찾아가 보는 건 어떨까요. 추적추적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차 한잔의 여유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비가 너무 거세다면 외출을 자제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5L2F>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와흘상길 30

영업시간 : 10:00 ~ 18:00

문의 : 064-752-5020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비가 오면 더욱 운치 있는 천왕사 & 어승생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