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Jul 02. 2020

여름과 함께 찾아온 해바라기!



여름을 머금은 해바라기가 지금 딱! 만개했다는 소식을 듣고 고르라가 다녀와봤습니다! 제주에서 해바라기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으로 출~발!★



제주시 회천동에 위치한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 제주시에서 표선 방면으로 번영로를 타고 달리다 보면 저 멀리 커다란 해바라기 설치물이 보이는데요. 그곳으로 직행! 



따로 마련되어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에서 1인당 3000원의 입장권을 구매한 후 입장하게 되는데요. 이 티켓은 농장에서 판매하는 해바라기씨유, 해바라기 아이스크림, 해바라기씨, 해바라기씨 초코볼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권이기도 하답니다. 



이곳은 부부가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녹차밭을 사서 정성을 담아 개간한 밭이라고 하는데요. 초기에는 입장료가 없었으나 여행자들이 알음알음 많이 찾으면서 관리를 위해 3000원의 입장료를 받기 시작했다고 해요.



원래 구름다리 전망대의 앞뒤로 노란 해바라기 밭이 펼쳐져 있었지만, 지금은 새싹 수준이기 때문에 주차장 우측에 있는 해바라기 밭을 구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넓게 펼쳐진 해바라기가 만드는 노란 물결! 해바라기들이 다들 한 곳을 바라보고 있었는데요. 이날은 흐렸던 터라 고개가 아래를 향한 친구들이 있었지만 해가 쨍하고 하늘이 파란 날에 찾아간다면 더욱 활짝 피어 있을 것 같습니다.



밭의 안쪽으로 가면 전망대라고 할 수 있는 둔덕 위 포토 스팟이 있는데요. 이곳에 올라 사진을 찍으면 해바라기밭의 전경이 모두 담긴답니다. 은은하게 흐르는 BGM 속에서 잠시나마 동화 속에 들어온듯한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구름다리전망대 쪽으로 들어가면 수국, 봉숭아꽃, 접시꽃 등 형형색색의 꽃들이 길을 따라 피어 있는데요. 소소하게 피어 있는 꽃들도 만날 수 있어 여름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지요. 매표소에 시식대도 있으니 해바라기 초코볼도 꼬옥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

주소 : 제주시 번영로 854-1

문의 : 064-721-1482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낮에는 시원하고 밤에는 로맨틱한  용연구름다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