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드작 Mulgogi
드라마 서브 작가. 사람책을 읽으며 에세이와 드라마, 시[詩]를 씁니다. 아일랜드 더블린 1년 살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 유럽 미술관 산책 및 테마여행기로 에세이 출간 준비 中
팔로우
정소이
세상과 사람에 관심이 많아 여기저기 찍먹(?)하는 걸 좋아한다. 드라마, 책, 영화 모두 잡식으로 보려고 노력 중.
팔로우
김시오
김시오의 브런치입니다. 짧은 콩트나 단편 소설을 위주로 쓰고 있습니다. 문의는 cynicgipsy@naver.com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김성준
Leadership Psychologist. [조직문화 통찰], [빅데이터, 인재를 말하다], [인재경영, 데이터사이언스를 만나다]의 저자
팔로우
희영
구성원의 마음과 조직의 방향이 맞춰질 때 진짜 성장이 시작된다고 믿습니다. 변화를 성장의 기회로 삼아 함께 몰입하고 성장하는 문화를 만듭니다.
팔로우
장용범
안정과 자유를 동시에 추구한다. 나는 자유로운 영혼이고 싶지만 어렵사리 취한 안정도 포기하고 싶진 않다. 글쓰기는 그런 성향의 내가 발견한 멋진 날개이다. 자, 이제 날아 볼까.
팔로우
건빵
때론 건방지게 살기, 때론 방황하며 살기
팔로우
Sol Kim
미국에서 자폐를 가진 아들와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 한국&미국의 사회인야구, 연극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남수돌
회사에 다니면서 브런치작가로 시작해, 현재는 프리랜서 작가이자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내 법대로 한다
방송을 하고 글로 밥먹고 삽니다
팔로우
사서 유
책 못지 않게 영화와 여행을 사랑하며, 일상에서의 낭만을 꿈꾸는 평범한 도서관사서입니다.
팔로우
이울
소설작가. 비건. 고양이를 키웁니다. 한국퀴어문학종합플랫폼 무지개책갈피 활동가, 퀴어문예지 <일곱 개의 원호> 편집위원, 퀴어문학커뮤니티 큐연 소속.
팔로우
앤기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하기
어쩌다 소설가가 된 국세공무원 하기의 좌충우돌 작가생존기
팔로우
장윤석
정갈한 문장과 콘텐츠를 만드는 직업을 얻어 제 삶을 스스로 꾸려 나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2024년 지금은 글을 드문드문 씁니다. 완벽주의를 떨쳐야 하는데...
팔로우
주형원
<여행은 연애> 와 <사하라를 걷다>를 썼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파리에 살며, 프랑스 프로덕션에서 다큐와 전시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인용구
글쓰는 공대생 용구입니다. KAIST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시와 일기에 가까운 수필 따위를 올립니다. 페이스북에 같은 이름의 작은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재현
인생slowly하게 사려고 합니다. 여행도 slowly하게 하려고 합니다. 여행기를 기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항해사 김승주
3만 톤 배를 모는 스물일곱 여성 항해사입니다. 당신의 오늘을 위로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감인간
기자에서 홍보/콘텐츠 담당 10년차. 싱글에서 워킹맘. 대중문화평론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