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레이숲풀 Jun 05. 2022

오늘은 울고 싶습니다.

오늘은 뭔가 울고 싶다.


아니 울고 싶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글을 쓰고, 특강을 준비하고, 강의를 들으러 갈 생각을 하다보니 어느새 '울고 싶었던'으로 바뀌었다.


하지만 그렇다고 딱히 긍정적인 기분은 아닌 것 같다.

그냥 묘하다.


답을 찾으면 나는 이 글을 지울까?

답을 찾아서 또 하나의 성장 글로 이어서 쓸까?

답을 못 찾으면 이내 창피해져서 지울까?

답을 못 찾아서 못찾은 나도 또 하나의 나니까 그대로 둘까?


실패노트도 아닌, 깨달음과 성찰의 이야기도 아닌, 느낀 그대로 검열없이 날 것으로 쓰는 글.

작가의 이전글 자존감 지킴이 활동(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