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2
명
닫기
팔로워
62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건조한 찬 바람
건강한 정신과 몸은 인생의 진정한 보물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수하
‘엄마’라는 타이틀이 내게 가장 큰 행복이 되었지만, 동시에 한국 사회 속 ‘워킹맘’이라는 짠한 현실 안에 있기도 한, 내게 가장 아름다운 시간에 관한 기록
팔로우
제갈공감
지혜로운 공감, 제갈공감입니다. 학교에서 아이들을 상담하는 전문상담교사입니다. 환대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이해하려는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려 합니다.
팔로우
또똣샘
몸과 마음에 틈을 내어 '나의 소리'를 듣고 기록합니다. 나의 사유가 누군가에게 닿아 그 사람의 몸과 마음에도 틈을 내주고 싶습니다. 그 틈으로 자신의 목소리가 새어 나오도록
팔로우
조은희
조은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화
새벽 시간 걷고 뛰며 잠든 생각들을 깨우는 나. 아이의 말을 관찰하고 그 안의 생명을 느끼는 일상 관찰 기록자. 오늘의 이작가야를 꿈꾸는 나
팔로우
푸른하늘
푸른하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일라
저는 제가 제일 좋아요.
팔로우
당근
..
팔로우
kuyper
이름은 박민중입니다. 생일은 3.1절입니다.정치학을 공부했습니다.
팔로우
Cynthia Kelvin
Cynthia Kelvi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노마드맘
행복과 건강한 삶과 더 나은 라이프를 위한 고급정보를 습득하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김오늘
글로 소통하고 공감하고 위로받고 싶은 방구석 글쟁이.
팔로우
조이아
평생 저자가 될 중학생들과 성장 중입니다. 독립출판물 2023년 <우주를 누비며 다정을 전하는 중>, 2025년 <해피엔딩을 쓰는 마음>, <이과 남편의 아름다움>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