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소수의힘
10년차 기간제 교사 생활을 마치고 프리랜서 개발자로 전업 중입니다.
팔로우
수르르
혼인신고만 하고 살기로 했다.
팔로우
그랑크뤼
가족과 함께했던 세계여행기를 함께 나누고 싶고,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와인이야기도 들려드리고 싶네요.
팔로우
강채리
파나마에서 아이를 낳았습니다. 지금은 과테말라에 삽니다. 그냥 사는 이야기와 여행기를 씁니다. 《대체로 비싸게 떠나는 편입니다》라는 독립출판물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강수하
에세이 <아주 독립적인 여자 강수하>를 썼습니다. 그렇게 독립적이어서 제목이 그렇게 된 건 아닙니다.
팔로우
마이문
네 살과 노는 서른 넷,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팔로우
Elin
[ 주말마다 새로운 글이 발행됩니다 ] 행복하게 살자.
팔로우
흰남방
프랑스에서 10년의 시간을 지내고 한국으로 돌아온 프랑스 건축사. 취미는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위해 산책하는 일입니다.
팔로우
김보준
2년 4개월간 중환자실 간호사로 근무하다가 버킷리스트였던 세계여행의 꿈을 위해 과감히 사표를 던졌다. 현재는 인생의 제 2막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아내맘
워킹맘
팔로우
봉현
4권의 책을 냈고 지금도 제 이야기를 씁니다. <베개는 필요없어, 네가 있으니까 / 나는 아주,예쁘게 웃었다 / 여백이 / 오늘 내가 마음에 든다>
팔로우
sunnyi
여행하고, 책 읽고, 일하는 직장인 15년차의 열두달
팔로우
Leading Lady
두 아이의 엄마이자 직장인. 대기업 퇴사 후 문화예술을 기획하고 예술가를 지원하는 일을 한다. 예술이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소비되게 하는 것에 열정을 느낀다.
팔로우
김랑
/
팔로우
하나 둘
봄을 기다리며, 당신에게도 봄 날이 오길. Instagram; zena._reve
팔로우
Zak
직장 4년차에 답답함과 불안감으로 퇴사 후 1년 동안 여행. 돌아와 다시 직장인이 됨. 고민은 여전하지만 추억을 곱씹으며 다르게 그리고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 노력 중
팔로우
도시방랑자
얘기하면 대충 다 아는 IT회사를 다니고 있는 도시 방랑자입니다. IT, 사진, 잡다구리, 세상사 등에 대해 논합니다.
팔로우
일요일은 쉽니다
We live with an unbearable guilt that no redemption can save. 하지만 모든 가치 있는 일에 그 정도의 노력은 당연하다.
팔로우
밀크티
증권부 기자입니다. 직업으로서의 삶과 나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