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
명
닫기
팔로워
15
명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천천희
(현) 교도관 작가 (전) 원데렐라, 여행가이드 뭐든 기록. 제 삶의 방식은 천천히 여러 삶을 살아보는 것입니다. 지금은 교도소 안 금쪽이들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욜로나
초등 교사 그만두고, 7년 째 파이어족으로 살고 있는 욜로나입니다. 지금은 제주에서 살고 있어요. 가슴 뛰는 삶을 살고 싶은 분들께 용기와 응원을 전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바샘
(초)등학생들의 (바)른 생활 (선생님), 초바샘입니다. 머리어깨무릎발~~ 어린이들의 몸과 마음, 모든 부분이 건강하게 자라길 소망합니다.
팔로우
콩새와 밤톨
결혼한지 30년이 넘은 중년부부의 복장 터지는 일상을 유쾌한 시선으로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성장러너
B2B 분야에서 일하는 대한민국 평범한 40대 직장인이자 가장입니다. 일상과 직장 생활을 통해 경험하고 배운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하루하루 성장하는 이야기를 쓰고 기록 합니다.
팔로우
태양아빠
힘이되는 공감과 따뜻한 위로를 전합니다. 언젠가 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INFJ. 당신의 하루가 태양처럼 빛나길 바랍니다. May you always shine.
팔로우
최은희
“작은 순간에 마음을 기울입니다.” 일상의 틈에서 반짝이는 장면들을 발견하고 기록합니다. 한 줄의 문장이 누군가의 하루에 온기를 더할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히 기쁜 사람입니다.
팔로우
자향자
공무원이며 출간작가입니다. 아이에게 친구같은 아빠가 되길 희망하며 메신저로써의 삶을 꿈꾸며 살아갑니다. 글쓰기로 인생을 기록합니다. 일상의 조각을 모아 삶을 완성합니다.
팔로우
힐러베어
따뜻한 위로와 온기를 전하는 곰돌이, 힐러베어입니다. 사랑이 가득한 글을 통해 차게 식은 마음을 배불리고 쉬어가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언어프로듀서
언어로 따뜻함을 전하는 언어프로듀서입니다.
팔로우
로보트황
로봇으로 행복한 삶을 만드는 로보트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주
영국 윈저에서 웰시코기를 반려견으로 키우며 생활하고 있는 브런치 작가입니다. 여행 이야기와 일상의 풍경들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날위한나
온전한 '나'로 살고 싶은 나
팔로우
낭만독백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