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종갓집 맏며느리 일기
보잘것없는 사람의 보잘것없는 이야기입니다만. 들어보시면 많이 위안이 되고, 아마 어디서도 듣지 못한 놀라운 이야기들이 많을거예요. ^^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문돌이
문과출신으로 금융권에서 IT개발자로 일했던 문돌이입니다. '부자의서재' 출판사를 운영하면서 글을 쓰고 IT개발 강의도 합니다. 연락처 : moondolit@gmail.com
팔로우
예나
생각이 너무 많아서 메모장으로 핸드폰 용량 다 채우게 생겼어요.
팔로우
괜찮아샘
현직 초등교사 입니다. 《선생님, 오늘도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교사 상담소》를 썼습니다. 아이스크림 원격 연수원 강사 입니다. 강의, 협업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ABC
Abc
팔로우
김윤희
중국어 강사, 초보 한국어 강사입니다. 2000년 어학 연수로 인연을 맺기 시작한 대만, 대만 이야기, 한국어 강사의 성장기를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종관
Jongkwan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에스더
안녕하세요. 여에스더 박사입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미국 간호사 SuperDuperJu
미국 간호사의 이민생활, 취업, 미국 병원 생활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멜랜Jina
재미없는 천국, 메릴랜드에서 멋진 가족과 폼나는 패션 비즈니스우먼으로 매일을 새롭게 살고있다. 제2의 인생으로 글쟁이가 되어 매일아침 안경과 커피를 장착하고 설레임을 만끽한다.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로하
방송인&글쓰는 엄마.
팔로우
이주희
밤이 있으면 낮이 있듯이, 슬픔만큼 행복한 삶도 존재할 거라 믿어요.
팔로우
지구별소녀
두 아이의 엄마이자 환경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 소소한 일상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마냥
보통의 선생님. 보통의 블로거. 보통의 5살 쌍둥이 엄마. 보통의 시선으로 글쓰기
팔로우
홍시
글을 씁니다
팔로우
freegarden
세계 40개국에서 살아 보았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미뤄왔던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 사랑하지 않은 순간들을 후회했다. 부디 자신과 삶과 사람을 깊이 사랑하길…
팔로우
은빛구슬
시집살이는 특별한 결혼 이야기가 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집살이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가족이 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었죠. 그래서 이제는 가족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