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박정수
박정수박사의 인생과 연구활동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FX전사 츄루미
마지막 호흡이 다 하기까지 미워하는 마음 없이 백만 송이의 꽃을 피우도록.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켈빈 왕
켈빈 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정우
우리의 자존심에는 가격표가 없습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Jeou
Jeou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고목나무와 매미
고목나무와 매미의 브런치입니다. 이곳저곳 기웃거리고 이것저것 탐험하는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일상을 나누어요. :)
팔로우
Cynthia Kelvin
Cynthia Kelvi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Gorae
방콕에 체류 중인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가 Gorae의 태국 이야기 - Never Ending Summer
팔로우
Laura
내 마음
팔로우
brian
bria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Goerge
Goerg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ing xiu
Ying xiu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태리우스
En Hakkore Books 디자이너. 7급 공무원이었으며 책과 빵으로 힘들고 슬픈 사람들을 돕는 크리스천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