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Apr 20. 2022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새책에서 나는 잉크 냄새

334일. 잉크 냄새는 참 좋아요.

새책에서 나는 신선한 잉크 냄새.

좋아요. 좋아. ㅎㅎ


새책이 오면 언제나 킁킁거리며 냄새를 맡곤 해요.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햇볕에 말린 이불 냄새

숲에서 나는 풀 냄새

바람에 날아오는 꽃 냄새

한 여름 소나기 전에 나는 흙냄새

바다에서 나는 짠 냄새

향수, 향초, 인센스도 좋아하고

좋아하는 향이 너무 많군요. ㅋㅋㅋ


그러나,

화장품이나 휴지는 무향이 좋아요.

왠지 그렇더라고요.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머리 말리는 것은 귀찮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