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Nov 30. 2023

하루 한 장 - 나의 맥북프로야.

늙어가고 있구나

드디어 제 맥북프로가.. 흑  

이번에 포토샵등에 AI기반의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그것을 받아들이지 못하네요. 기능이 궁금했는데.. 쩝.

2015년형 맥북프로를 쓰고 있는데 맥 OS 12를 깔면 문제가 많다고 하여 깔지 않고 이전버전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호환되지 않음’을 본 순간 여러 생각이 교차하네요. ㅋㅋㅋ 오랜 시간 동고동락해왔고 여전히 건재한데 갑자기 늙어버린 느낌입니다.


어찌해야 할지 좀 더 검색을 해봐야 할 것 같은데, 이참에 고장 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배터리 자가교체와 서멀구리스 재도포 먼저 해볼까 해요.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널지도 ㅋㅋ


힝T^T


혹시 2015(mid)에 맥 os 12 깔아 쓰시는 분 계시나요? ㅎㅎ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 벌써 1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