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Feb 03. 2024

하루 한 장 - 냄비로 군고구마 만들기

아니. 이렇게나 맛있다고????

고구마 한 박스를 선물 받았어요. :).


저는 찐 고구마보다는 군고구마를 더 좋아하기에

에어프라이기 없이 군고구마 만드는 법을 검색합니다.

너무 좋은 선생님들이 온라인 세상에 많기에 믿음이 있었어요.

ㅋㅋ 역시나!!! 프라이팬으로 군고구마 만들기가 있습니다.

전 냄비로 했고 굽는 시간은 상황에 따라 조절해야 할 것 같아요. :)


저는 고구마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너무 맛있는 거 있죠.

너무 맛있어서 안 그래도 찌고 있는 살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 자잘하게 바쁜 하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