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Mar 14. 2024

하루 한 장 - 내일은 토스트

햄 빼고, 설탕 빼고.


어떤 속재료가 들어간 토스트가 취향이신가요?


예전 출근길에 먹었던 토스트가 정말 맛있었는데

저는 주로 야채치즈토스트파였습니다.

소스는 설탕 빼고! ㅋㅋ


집에서는 아무거나 대충 넣어서 먹는 편입니다. 냉장고 있는 것.


좋아하는 속재료 : 토마토, 루꼴라, 양상추, 크래미, 아보카도, 양배추&양파볶음, 달걀프라이, 버섯볶음, 오이, 당근라페, 치즈

좋아하는 빵 : 달걀에 빠진 식빵, 치아바타

소스는 거의 안 넣는 편이네요. ㅎㅎ


최근에 아보카도 냉동을 한 번 사보았는데 토스트에 넣기에는 훌륭한 것 같아요. ^^

루꼴라는 자급자족하고 싶은데 매번 죽이고 있고 ㅋㅋㅋㅋㅋ

최근에 또 당근라페를 처음 만들어봤거든요. 토스트 아니어도 반찬으로도 먹는 중입니다.  


주절주절 토스트이야기를 쓰면서 내일은 토스트를 먹어야겠다는 다짐을!!


빨간 코 이 애가 맘에 든다.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 당근 당근당근당근 당-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