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홍마오
이공계 대학생, 화학시험을 보다가 백지를 내고 세계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무채색이었던 삶을 여행으로 칠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Blair
사소한 일상과 느낌을 글로 담습니다. 오래도록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공공누리
♬저작권 프리덤, 공공누리♬ 공공누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플래티어 PLATEER
AI·DX 솔루션 전문기업 '플래티어'입니다. 마케팅 트렌드 이슈, 이커머스 산업동향, 마테크, 디지털 전환과 관련된 콘텐츠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월클
클래식 음악이 즐겁게 읽히는 곳, '월클'입니다. '월클'은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에서 발행하는 웹진으로 취향만큼은 월클인 당신에게 딱 맞을 클래식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다방
국내 대표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에서 운영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ecilia de brunch
글을 쓰는 건 각설탕을 정제하는 일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여행지에서 만난 낯선 이의 친절과 미소 속에서 바스락거리는 설탕 가루를 모아 펜 끝으로 곱게 짓이겨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김지수
갑작스러운 여행 덕분에 갑작스레 여행작가가 되었지만 대기업에서 사업을 기획하고 전략을 짜는 일이 더 익숙한 직장인
팔로우
Jin
2018년, 스페인 발렌시아
팔로우
에잇퍼센트
맞닿아 펼쳐진 금융 가능성, 에잇퍼센트
팔로우
임희정
아나운서.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쓴다. 글을 쓰면 삶의 면역력이 생긴다고 믿는다.
팔로우
자유지은
철들고 싶지 않은 삼춘기. 취미는 일 벌이기예요. 다양한 종류의 글 작업을 하는 생계형 프리랜서 작가이지만, 틈틈이 에세이와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