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제이커넥트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주의 혁신창업 생태계 기반 마련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합니다.
팔로우
자향자
공무원이며 출간작가입니다. 아이에게 친구같은 아빠가 되길 희망하며 메신저로써의 삶을 꿈꾸며 살아갑니다. 글쓰기로 인생을 기록합니다. 일상의 조각을 모아 삶을 완성합니다.
팔로우
하미낙
시골 사는 이야기장이입니다.
팔로우
작가 brisa
말과 글에 힘을 믿습니다. 아주 작은 변화일지라도 글로 세상을 바꾸고 싶습니다.
팔로우
suribi
짝꿍 + 고양이 두 마리와 삽니다. 서울살이에 의문을 품고 일단 귀촌 프로젝트를 실행 중입니다.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suribi.home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현우
제게 배움이란 작고 약한 존재들의 삶과 터를 알아가는 과정입니다. 타자에게 덜 폐 끼치는 동물이 되고자 합니다. 세상을 읽고 보고 느낀 것을 다양한 온도로 써내려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추임새
'함께' 읽고,쓰고,듣고,말하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보니
맛있는 술, 일상의 기록, 건강한 생활, 그리고 초록색과 여름밤을 좋아합니다. 부지런히 일을 꾸미고 몸을 움직이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멍
주거와 소비에 관심이 많아 꾸준히 잘 살 궁리 중입니다. 서울에선 광고 대행사를 다니고 단양에선 에어비앤비를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게으른 여행자
에세이를 씁니다. <내일은 모르겠고 하루만 열심히 살아봅니다>를 썼습니다. 협업, 제안; haemil2002@naver.com
팔로우
진서니
진서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꽃비내린
스타트업 4년차 프로덕트 매니저, 꽃비내린 입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화라
삶, 사랑, 관계 그리고 심리학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칼럼, 상담, 강연 문의는 temptationz@naver.com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초이스
필름카메라 오토보이3로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