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피비맘
토끼를 키우면서 다른 동물에게도 관심을 가지고 우리사회가 더 나은 사회가 되길 바라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랍니다. 부캐는 피비맘. 토끼맘.
팔로우
엘레브
어쩌다 미국에서 박사과정 중입니다. >>> 유튜브: @phdcomic
팔로우
Kate
팬더믹 속 시애틀 배경 신혼생활 중. 의욕이 없다가도 생기는 그런 생활 중
팔로우
실러캔스
시애틀에 거주하는 꿈많은 외국인 노동자. 해외 생활 에세이와 직장 생활에 관한 이야기.
팔로우
랄라
토끼 햇살이와 살고 있습니다. 제 삶을 공유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시애틀의 외국인 노동자
시애틀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 적는 내용은 모두 개인적인 견해이며 회사와는 무관합니다.
팔로우
성희의 딸
11년간 한 직장을 다니다,'이민병'에 걸려 캐나다로 준비없이 이주. 한국의 3040 고학력자들이 채소가게, 일본스시집, 모텔업 등에서 고군분투하는 현실을 알려드립니다.
팔로우
토피코코엄마
미국에서 고양이 토피 코코를 키우는 여집사입니다.
팔로우
between time
Where the HEART is
팔로우
이름없음
..
팔로우
달콤한나의도시
La Dolce Vita
팔로우
달순
외노자입니다. 잘 쓰고 싶지만 그보다 자주 쓰고 싶고, 계속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끌로이
기자와 작가 사이. 미국 버지니아에서 경험한 세계를 글로 소화하는 인문 · 문화 · 예술 칼럼니스트. 질문하고, 경청하고, 기록하며 19년째 기자라는 업을 이어오고 있다.
팔로우
Yuni
캐나다 캘거리에 거주하고 있는 이민 6년차. 글을 잘 쓰고 싶은 여자
팔로우
길녀in뉴욕
미국 직장인 15년차
팔로우
키만소리
키만소리(김한솔이) 남편과 2년간 세계여행을 하다가 출판스튜디오 <쓰는하루>를 만들었다. 지금은 여행자에서 작가,에디터, 출판사 대표로 살고있다. two_hs@naver.com
팔로우
regularmeeting
서울에서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 바리스타입니다.
팔로우
상지
과거형 사회학도 현재형 암경험자 진행형 아기엄마 그리고 정책연구자. 소셜에세이스트 상지 || <페미니스트는 아니지만 가부장제는 싫어서> 출간
팔로우
작가 박도
<홈페일기 뉴욕편>, <괜찮지 못한 인간>, <솔직한 서른살> 출간. ENFP. 장녀. 견주. 팩트만으로는 도무지 알 수 없는 사람이고 싶어 가끔 이상한 글로 내면을 표현한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