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airo del MUSEO DEL PRADO Jun 19. 2023

나는 변했을까? ㅎㅎㅎㅎ 궁금함

새 작품으로 보충해야겠지????

두초 디 부오닌세냐 - 그리스도와 사마리아 여인 Duccio di Buoninsegna - Cristo y la samaritana 1번방


요한 코어베케 - 성모의 가정 Johann Koerbecke - La Asunción de la Virgen 2번방


얀 반 에이크 – 수태고지 Jan van Eyck - Díptico de la Anunciación 3번방


브라만티노 – 부활하신 그리스도 Bramantino (Bartolomeo Suardi) - Cristo resucitado 4번방


도메니코 기를란다요 – 조반니 델리 알비지 토르나부오니 Domenico Ghirlandaio (Domenico Bigordi)  - Retrato de Giovanna degli Albizzi Tornabuoni 5번방


한스 홀바인 – 헨리 8세의 초상화 Hans Holbein el Joven - Retrato de Enrique VIII de Inglaterra 5번방


후안 데 플란데스 – 소녀의 초상화 Juan de Flandes - Retrato de una infanta. Catalina de Aragón (?) 5번방


조반니 벨리니 – 신비한 주제 Giovanni Bellini - Asunto Místico ("Nunc dimittis") 7번방


틴토레토 – 유다와 다말의 만남 (미전시)


티치아노 – 프란체스코 베니어의 초상화 Tiziano (Tiziano Vecellio) - Retrato del dux Francesco Venier 7번방


티센이 변화를 시도했다.

위치와 구조의 변경 ㅎㅎㅎ

말도 없이 ㅋㅋㅋ


그래도

일단 체크해보니

내 설명 10개 정도가

미전시 작품이 되었다


새 작품으로 보충해야겠지????


아니면

그냥 두고

찾는 분에게만 알려줄까? ㅋㅋ

고민 중


그런데 정작

나는 변했을까? ㅎㅎㅎㅎ 궁금함


매거진의 이전글 티센 오디오 가이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