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airo del MUSEO DEL PRADO Apr 27. 2024

가슴 깊이 남게 된 이유이다

그래서일까?

ㅎㅎㅎㅎㅎ

재미난 건

바람은 갑자기 불고

햇볕은 갑자기 뜨거우며

구름은 이내

굵디 굵은 흙먼지를 머금은 비를 뿜는다


이런 변화 속에서

내 삶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것도

지쳐오는 열풍은

의사 소통의 문제로 번져간다


그래서일까?

ㅎㅎㅎㅎㅎㅎ


말없이 건네주던 ….

한 마디의 눈빛 인사가

가장

가슴 깊이 남게 된 이유이다


#그라나다 #알람브라 #니콜라스전망대

이전 09화 고즈넉함의 시간이 되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