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4
명
닫기
팔로잉
54
명
플루토씨
과학은 사실보다 더 큰 이야기를 품고 있다고 믿습니다. 과학과 일상을 잇는 따뜻한 글을 통해, 누구나 과학의 신비를 느끼고 그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마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팔레오
누구나 자연에서 화석과 만날 수 있습니다. 지구가 건네는 작고 놀라운 선물, 그 흔적들을 따라 걸으며 글을 씁니다. 과거와 마주하는 여정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나야
인생의 롤러코스터를 달리며 마주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다다쌤
보건실에서 아이들이 건넨 따뜻한 말들을 수집합니다. 65에 피아노를 시작한 엄마를 위해 발레를 배워요. 지금은 발레보단 탈춤에 가깝지만요~
팔로우
재크와콩나무
나의 성장이 타인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삶을 지향합니다. 국제기구에서 여성과 청년의 삶을 변화시키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두아이에게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푸딩
15년차 초등교사, 세 아들의 엄마, 자폐스펙트럼,ADHD,경계선지능 아이를 키웁니다. <발달은 느리고 마음은 바쁜 아이를 키웁니다>출간
팔로우
그리다 살랑
성인ADHD, 애가 애를 키웁니다. 서걱서걱 색연필 드로잉이 좋습니다. 밀도있고 맛깔스런 글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Karel Jo
평범한 직장인, 두 딸의 아빠, 한 팀의 팀장. 다문화가정. 기분부전증 남편과 ADHD 아내. 다양한 나라는 조각을 바라보아야만 하는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조수현
조수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흰돌
시인을 꿈꿔온 마흔에 접어든 초등교사이자 ADHD 아들과 성장 중인 엄마입니다. 교사와 엄마로서의 상처와 희망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장지용 알비스
Primus Novae Aetatis / 새 시대의 개척자 / 장애인식개선강사 · 사회자유주의자 · 성공회 신자 · 사진작가 · 글작가 · 자폐인
팔로우
권에스더
평생 생물학 강의를 하였습니다. 일상과 관련된 생물지식을 소개합니다. 또 자녀를기르며 얻은 양육의 경험과 나이가들면서 배운 생활의 지혜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믈리연
완벽하고 싶지만 그렇지 않은 엄마가, 글을 통해 두 번째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글쓰기 코치, 작가, 하브루타, 슬로리딩 강사로 활동중이며 여행
팔로우
노영임
▷꼰대교장으로 퇴직 ▷비영리 프리랜서 ▷ 조선일보 신춘문예(2007년) 시조로 등단 ▷저서: 시조집 『여자의 서랍』, 『한 번쯤, 한 번쯤은』, 『어른들은 보아뱀을 모자라 한다』
팔로우
모든행운이 너에게
2년째 릴레이 고3 수험생 엄마역할 수행중입니다. 평범한 가정의 워킹맘이고, 아이의 육아와 입시에 관심이 많습니다. 걱정과 설레임을 안고 글쓰기 시작합니다
팔로우
Journey
우연한 계기로‘첫째 아들이 ADHD 진단’을 받고 부정, 분노, 원망의 단계를 거친 뒤, 이제는 대부분의 것들을 수용하고 고군분투하고 있는 엄마입니다. 글로써 마음을 다스립니다.
팔로우
바람꿈
ADHD 아이를 키우게 된 승무원 엄마 마음약을 먹는 너를 이해하는 중이야! ADHD 함께 크는 성장일지!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