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디지털전환)을 위해 필요한 고객 인사이트 확보와 디지털마케팅을 지원하는 소비자 분석 플랫폼 ‘데이터플러스’를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눈높이러닝센터’를 운영하는 교육전문기업 대교가 데이터플러스를 사용하는 첫 고객사다…
출처=CNB뉴스
https://www.cnbnews.com/news/article.html?no=539451
무신사가 최근 선보이는 신규 서비스를 모바일에 최적화하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주요 타켓층인 10~30대가 모바일을 통한 소비에 익숙한 연령층인 데다, 동영상이 모바일 플랫폼에 적합한 콘텐츠라는 점에 착안한 것이다. 무신사는 모바일 앱 내에서 짧은 동영상으로 입점 브랜드와 상품을 큐레이션하는 '숏TV'를 론칭하는 등 모바일 앱에 대대적인 변화를 주며 웹페이지와 모바일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출처=블로터
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3310215
네이버가 상품 추천·검색·카탈로그 등 고도화된 쇼핑 관련 탐색 기술을 일본 ‘라인’의 쇼핑 서비스에 처음 적용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네이버가 꾸준히 고도화해 온 인공지능(AI) 검색, 쇼핑 추천, 카탈로그 생성 및 매칭 기술들을 일본 시장으로 확대하는 시도다…
출처=서울경제
https://www.sedaily.com/NewsView/263MQEM29H
카카오가 600조원 규모의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 본격적인 도전장을 낸다. 사내독립법인(CIC)을 별도법인으로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에 뛰어들 채비에 나섰다. 지난해 12월 카카오는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을 전담할 헬스케어 CIC를 설립하고 황희 분당서울대병원 교수를 영입했다. 황 대표는 이지케어텍 부사장으로서 클라우드 전자의무기록(EMR) 시스템을 선보였다. 2019년 미국의료정보학회(HIMSS)로부터 디지털 헬스케어 혁신리더 50인에 선정될 정도로 업계를 상징하는 인물이다…
출처=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331135019595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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