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현정작가 Nov 10. 2022

전자책 출간 -워킹맘 N 잡러 시간관리법

2022년 11월 08일 

띵동 메시지가 왔습니다. 

'크몽' 전자책 승인이 났습니다. 

매일 새벽 필사로 나의 무의식을 깨우며 독서를 실천하고 글쓰기를 하였습니다. 

종이책을 쓰기 위한 나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워가며 습관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왜? 나는 글을 쓰고 싶은 걸까?

내가 유명해지기 위해서?

아녔습니다. 제가 유명해지고 싶어서 글을 쓰기 시작했을까요? 

주변에서 제가 브런치 작가라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는 브런치 작가를 10번을 도전했고요. 

매일 글을 쓰는 작가도 아녔습니다. 하지만 마음속에 '나는 나의 이야기를 쓰는 작가'가 될 것이라 다짐했습니다. 


종이책이 아니면 어때?

요즈음 나를 PR 하는 시대라고 하는데 온전히 '나'자신을 알릴 수 있는 전문성을 키우고 싶었습니다. 그것도 욕심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글을 쓰면서 나 자신을 치유하는 과정을 공감해주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엄마이기 전에 내가 온전한 '나'로 살게 된 계기를 공감하면서 현재 소통하는 워킹맘들에게 이번 책은 꼭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루 24시간을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삶을 살았지만 그 속에서 나만의 루틴을  만들었고, 습관이 쌓여서 꿈을 이루어나가는 과정이 담긴 전자책입니다. 그냥 흘러가는 시간이 아닌 나의 습관을 기록하는 힘을 키워가 보세요.


내가 잘하는 재능이 남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한 글자 한 글자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매일매일 24시간을 기록하는 것도 쉽지 않죠. 하지 마 꾸준한 사람을 절대 이길 수 없다는 사실도 부정하지 못합니다. 


시간을 관리하는 것이 나를 관리하는 것이고 인생을 살아가면서 꼭 한 번은 나를 돌봐야 하는 시기는 오게 됩니다. 진짜 하고 싶은 일이 있었기에 매일 썼습니다. 이제는 그 꿈에 조금씩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하나의 꿈을 이루게 되는 순간을 오늘도 기록으로 남기며 마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미니 챌린지 to do list 아시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