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봄볕
읽고 쓰는 게 좋은 사람. 살아가는 이야기와 책 리뷰를 적어요. 다정하게 마음을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올리브
『길 위에 작은 쉼표, 산티아고』를 출간하고, 오늘도 걷고 있습니다. 파주 헤이리 마을에서 폐암 16년차 남편과 여전히 다정하게 지내며 하루를 아끼며, 작은 이야기들을 모읍니다.
팔로우
사라
해외생활 12년째 | 해외취업/외국계기업 프로이직러 | 레주메 링크드인 커리어 컨설팅 | racheal615@naver.com (각종 질문, 컨설팅 및 강의 문의)
팔로우
작가 재영
디자이너에서 창업가가 되기까지, 일상을 관찰하고 기록하며 나만의 길을 만들고 있습니다. 브랜드, 스타트업, 커리어의 경계에서, 질문을 던지고 이야기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sooo
세쌍둥이를 보며 집안일도 하며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는 사람. 아이들을 낳고 돌보면서 내 인생은 끝난 것 같은 생각에 밑도 끝도 없이 가라앉던 나 자신을 돌아보기로 함.
팔로우
해피
전 재산 3,000만원 가지고 7평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누군가에게는 희망이 되고싶은 이야기를 많은 분들과 함께 웃고, 함께 울고, 함께 나눠요.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노란옥수수
도서관을 사랑하는 그림책 강사, 꿈이 많은 아이 엄마.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김선희
-문예창작학과 졸업 -2023년 주충노 빵집 출간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