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지소
한국에서 영화를 공부했고 여기저기서 일하다 독일에 와서 문학과 언어학, 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문학도 음악도 잘 모르는 게 특기입니다. 맛있는 걸 먹는 게 취미고요.
팔로우
깊은바다 상어유영
깊은바다 상어유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울림
가슴을 울리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보다 한 발 빨리 크는 첫째와 남들보다 느리게 크는 다운증후군 둘째를 키우는 중입니다. <다운증후군 아이가 찾아왔다> 출간
팔로우
물음
필명: ‘물음’ | 오디오 코디네이터 | 삶에 궁금증이 많지만 제대로 답변해주는 사람이 없어, 직접 읽고 쓰며 답을 찾으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나나
심장장애, 그 이상의 삶을 그립니다.
팔로우
옥민혜
딸쌍둥이 엄마. 내내 우울하고,가끔 행복하거나 즐거우며,곧잘 슬픈 일상. 좋은 엄마, 좋은 사람이되기 위한 끝없는 고민. 엄마를 넘어 한 인간으로서 느끼는 모든 감정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쓸쓸
<엄마라는 이상한 세계>를 썼습니다. 블로그(https://blog.naver.com/iskii82)에 글을 더 자주 씁니다.
팔로우
미리쓰는미리
6살 세쌍둥이를 키우는 언어치료사입니다. 선천성심장병이 무색할 만큼 건강하게 자라 한번에 세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전투육아 중입니다.
팔로우
엘레브
어쩌다 미국에서 박사과정 중입니다. >>> 유튜브: @phdcomic
팔로우
다정한 오늘
평범한 일상과 소박한 관계 속에서 행복을 발견하는 다정한 오늘 입니다.
팔로우
허원준
영상콘텐츠 제작자. 일상을 단순하게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달님맘
아픔이었던 순간들이 추억으로 남길 소망하며, 일상의 소소한 행복도 느껴보려합니다.
팔로우
당근쥬스
글쓰는 사서쌤
팔로우
하나
엄마이자 암환자입니다. 암진단 후 겪었던 혼란과 공포, 그리고 상처가 나아가는 과정을 이야기 합니다. 글을 쓰며 나를 치유하고 누군가가 함께 치유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무지개
무지개의 브런치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겪게 된 에피소드와 함께 한 여자로써의 삶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