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0
명
닫기
팔로잉
90
명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경문
"나는 처세술 대신 데이터 분석을 택했다" 저자. 데이터와 삶의 깨달음에 대해 쓰고, 데이터는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가에 답하며 살아갑니다. Data Scientist
팔로우
여느Yonu
글을 써서 먹고는 삽니다. 스스로 부끄러운 글은 발행하지 않습니다. 듣기 좋으라고 가짜 글은 쓰지 않습니다. 수고하고 지친 비주류들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유진
양평에서 고양이 두 마리, 강아지 한 마리, 수많은 꽃과 나무, 새, 곤충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전원생활 9년차로서 전원에서 생활하며 느끼고 배우고 깨달은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훈훈하니
제 글이 누군가에겐 따뜻한 위로와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박성퓨
천천히, 멈추지 않고
팔로우
장승재
말과 글을 다루는 직장인이자 작가, 강사이다. 2021년 7월부터 브런치 본격적으로 시작이요. 강의 및 출판제안 편하게 주세요.
팔로우
일상여행자
일상 예술 '사이'연구소 해요. 일상 예술 그 사이(between)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에 대해 질문하고, 실험하고, 기록해요. 우리 각자의 삶도 예술이 되어야 한다 생각합니다.
팔로우
클라우디오 Jk
13년차 대학교직원. 직장인이자 배움을 이어가는 학생이기도합니다. 대학과 교육에 관한 글, 대학생, 청년의 진로와 취업, 성장에 관한 글을 쓰고자합니다.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때굴
조용히 우당탕탕
팔로우
공공
00입니다. 공(空)하며 ∞한 존재입니다. 편견없이 작가의 세계에 접속 해 주세요.
팔로우
Suho
당신의 빛나는 순간, 라이트라이팅
팔로우
예쁜손
소박하고 평범한 삶을 꿈꾸는 예쁜손의 브런치 입니다.고운 맘을 담은 예쁜손으로 글을 씁니다. 글이 위로가 되는 ,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해
지난 후에야 보이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PSH
철학, 종교, 진화심리학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책에서 배운 것을 일상 생활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합니다.
팔로우
COSMO
매일, 조금씩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은형
출간작가 <메타버스 스쿨혁명> <메타버스 디톡스쿨><엄마의 라이프스타일.> <수라, KING'S DINNER>미래교육학자, 문화기획자, 교육과 휴식 대표,레아북카페 대표.교육설터
팔로우
강현
영어 교육 분야에 커리어를 두고 있으며, 여행을 좋아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낭만가객 이상훈
대한복지진흥원 복지TV 보도국장겸 프레시안 강원권 부국장인 낭만가객 이상훈 기자의 브런치입니다. 또한 강릉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 및 문화기획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