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Daria
저의 일상 속 제가 좋아하는 것들, 저를 행복하게 하는 많은 것들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그 이야기들을 마음껏 쓰기 위해 브런치를 개설하였습니다.
팔로우
곽나래
쿠팡 Product owner. 세상을 관찰하고 취미로 글을 씁니다.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을 썼고 한국일보에서 매달 칼럼을 연재합니다. 인스타 : @hey.kwak
팔로우
이응
%%
팔로우
amber
술에 진심인 핀테크 마케터의 잡다한 이야기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Jieun Im
Jieun 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티너리
중남미와 관련된 이런저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운
매일 조금씩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방법이 뭔지 탐색하며 살아요.
팔로우
박찬용
각종 에디터입니다. 해야 하는 걸 합니다. 책이 네 권 나왔습니다. instagram.com/parcchanyong iaminseoul@gmail.com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기신
작가, 변호사. 기신의 브런치입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이야기가 세상을 구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이야기를 만듭니다.
팔로우
술아씨
술 좀 아는 여자 술아씨입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박정훈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는 없다>를 썼습니다. sometimes87@naver.com
팔로우
Jinsol Park
읽고 씁니다
팔로우
박현우
분야 가리지 않고 쓰는 헛똑똑이 글쟁이 funder2012@gmail.com
팔로우
변방의 공돌이
동물원과 동물 쇼를 반대합니다. <제주에서 2년만 살고 싶었습니다>와 <쓰기와 생활>, <잘 지내요 고양이>, 스릴러 장편소설 <내 이름을 알려줘>를 썼습니다.
팔로우
디온
운동과 건강에 대한 잘못된 상식 바로잡기
팔로우
안종현
작고 말 못하는 생명과 오래된 도시와 물건을 좋아합니다. 때론 사진을 찍고, 게으르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웨덴에서 이방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