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히옹
평범한 일상 현실툰을 그리는 히옹작가입니다❤
팔로우
슝 shoong
삼십 대엔 뭐라도 될 줄 알았지 슝 x 조카바보 받쬬라 이모 X시트콤 인생 슝shoong X 직장 생활 공감 이야기
팔로우
파파보쳉
3년째 신혼일기
팔로우
최무아
다녀오겠습니다
팔로우
소진
무해한 마케터
팔로우
트루
생각이 너무 많은 왼손잡이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강수하
에세이 <아주 독립적인 여자 강수하>를 썼습니다. 그렇게 독립적이어서 제목이 그렇게 된 건 아닙니다.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Jeremy
브런치로 시작해서 10번째 책까지 썼습니다. <AI 시대의 필수 문해력 수업>이 예스24 실시간 종합/인문/IT모바일 분야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팔로우
체셔
내가 만난 체셔는 이런 사람이예요. “Courage 용기를 주고, Respect 존중할 줄 알며, Improvise 때론 즉흥적이지만 어떤 일이든 가능하게 만드는 사람”
팔로우
조금
Archive
팔로우
kissofrain
연남동 키스오브레인
팔로우
띵쏘
소소한 나의 모든 것, 내가 사랑하는 것들
팔로우
사월
조금은 낡고,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영화를 보고 자주 글을 씁니다. yead35@naver.com
팔로우
은보리
프리랜서의 조곤조곤한 주절거림
팔로우
구멍난 숟가락
안 먹으면 몰라도, 이왕이면 제대로 먹어보자 생각하는 음식섭취가
팔로우
무리씨
그림에세이”마음만은 공중부양”출간작가. 다시 깨닫는 삶의 단상 /지나가는 매 순간순간이 인생이며, 나이가 든다는 건 때론 좋은 거 같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