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9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92
명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구독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구독
서박하
마케터
구독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얘기들을 이곳에다 풀어놓으려 한다. 그 얘기들은 아직도 현재진행형이다.
구독
세아
'장사 절대 안해!'라는 마음을 먹고 자랐는데 어느새 자영업에 뛰어든지 10년차 된 아들 둘을 키우는 엄마에요. 글 쓰며 사는 삶, 두 아들과의 세계여행을 꿈꾸는 계획쟁이 입니다.
구독
환오
회사생활 10년을 끝으로 두 아들을 위해 현재 직업은 '전업주부'입니다.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먹는것도 좋아합니다. 내성적이지만 은근 관심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구독
부자뷰티
직장 생활 10년차, 야근을 통해 얻은 건 만성질병 식도염! 그럼에도 돈 없는 상황에 빡쳐서 시작한 첫 재테크 공부! 재린이의 인생 첫 10억 도전기를 담은 경제 재테크 에세이
구독
글로업
시댁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글로 꺼냅니다.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구독
옥유
무작정 봄을 찾아 글쓰기를 시작했는데 이젠 겨울을 마주해도 그것을 쓰다 보면 더 이상 두렵지 않아요. 사계절 꿈꾸면서 글을 짓습니다.
구독
저녁에는
노을이 지면 눈물이 나 어딘 가로 돌아가야 할 것 같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