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미음 Mieum
사회는 가장 예민함의 기준에 맞추면, 모두가 편안해진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보선
프리랜서 작가. 《나의 장례식에 어서 오세요》, 《나의 비거니즘 만화》, 《적적한 공룡 만화》, 《평범을 헤매다 별에게로》 출간
팔로우
둥글게
완벽한 원이 되고 싶은 날들이 있었어요. 조금 모나면 어때, 둥글어지고 있는 걸!
팔로우
말미잘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글들을 쓰고 싶어요, 내 삶과 글이 너무 외롭지 않도록.
팔로우
슬기
인생이라는 주로 위에서 자기 페이스대로 열심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버하지 않고 꾸준히
팔로우
박소연
일(Work)이 불행한데 삶(Life)이 행복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 수많은 직장인의 일하는 삶에 관해 관심이 많다.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 저자이다.
팔로우
조유리
에세이 <그런 엄마가 있었다> 작가. 가족, 나이듦, 복지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영주
꿈을 꾸며 꿈을 보고 한 여성으로서의 꿈을 이뤄가는 삶... 꿈심리작업, 강연,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송희
에디터, 작가, 현 빅이슈코리아 편집장, 대중문화 칼럼 및 에세이 씀. <희망을 버려 그리고 힘내> 출간. 업무 제안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grimgle@naver.com
팔로우
그따띠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기록하는 만화가 그따띠입니다.
팔로우
geemeetskun
하버드 교육대학원에서 기술혁신교육 석사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소중한 순간들을 오래 기억하고 싶어 기록하고 있어요. 보스턴 신혼생활 이야기도 종종!
팔로우
B선생
B선생의 브런치입니다. 글 읽기를 좋아합니다. 내 이야기를 씁니다. 감추고 싶은 기억을 이 공간에서 꺼내려 합니다. 부끄럽습니다.
팔로우
날마다 소풍
마음장애가 있는 아이들과의 가슴 아픈, 그렇지만 소풍같이 두근두근하고 유쾌한 이야기 그리고 미국이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나라에서 살면서 경험하고 느낀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들.
팔로우
크변
주중에는 금욕주의적 생산자로 일하고, 주말에는 쾌락주의적 소비자로 봉사하는 이중 착취 사회에서 살아가는 일지를 담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