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3
명
닫기
팔로워
123
명
이미영
슬픔은 나누면 반으로, 기쁨은 나누면 두 배라고 하 듯 때로는 위로도 때로는 응원도 함께해요. 열정 넘치는 아내, 엄마, 커리어우먼으로 살고 있는 일상을 공유해요.
팔로우
담우
평범한 일상 속에서 마음의 결을 기록합니다. 담백함 속에서 세상을 바라봅니다. 어리석음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 맑은 지혜가 흐릅니다.
팔로우
하순봉
하순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머나
아이 둘을 키우는 워킹맘, 경제적 자유, 가족 여행, 작가 를 꿈꿉니다. 쓰면 이루어진다는 생각으로 꿈꾸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라넌
없음
팔로우
김은별
김은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용재
소설가 故 임운산님의 아들로 아버지처럼 소설은 잘 쓰지 못하지만 나만의 생각 그리고 세상을 향한 자유로운 소리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친구 임용재입니다!
팔로우
미나미
딱히 털어놓을 사람도 없었습니다. 들어준다는 이에게 막상 말하려고 해도 뭐부터 말해야할지 모르겠더라는. 그래서 글로 썼습니다. 마음의 여유가 생기면 지금을 이해할 수 있을까 싶어서
팔로우
김연정
김연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미랑 플래몽드
단단해지기 위해 글을 쓰는 N잡러. 43개국 여행작가 & 인플이자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한회사 12년차 직장인, 복직한 초보엄마, 이젠 다둥이맘.
팔로우
이프로 진급의역량 네덕내탓
이프로 진급의역량 네덕내탓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eLee
회사원입니다. 살아가는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소라게 지니
소라게 지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대표변호사 이환권
사람과 법 사이 그 애매한 틈에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타히
나의 치료기와 일상.
팔로우
샨잉
목사의 아내이자 남자 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흘러가는 시간이 아쉬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진주한알
4남매를 둔 16년 차 엄마이자 홈스쿨러입니다. 아이들과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아참, 키즈카페보다 도서관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한장선
한장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도환
도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