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마미랑 플래몽드
단단해지기 위해 글을 쓰는 N잡러. 43개국 여행작가 & 인플이자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한회사 12년차 직장인, 복직한 초보엄마, 이젠 다둥이맘.
팔로우
마음뚠뚠
일상에서 아름다움을 채집하는 사람
팔로우
Designerazy JE 아티산 키캡 아티스트
감정이 요동치면 입에 칼을 무는 대신 조용히 손에 펜을 드는 소소한 습관이 있는 디저이너레이지_제이이의 브런치에 오셨네요. :) 오늘 하루도 행복하길
팔로우
은진
방향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쓰는 것을 지독히도 싫어했으나 자꾸만 쓰다 보니 이제는 내 이야기가 쓰고 싶어졌습니다. 소소한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해 보겠습니다.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드림북
책, 아이들, 배움, 사람들과의 소통을 좋아합니다. 인생의 위기가 올 때마다 책 속의 지혜와 긍정 에너지로 극복했고, 그 경험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의미
비주류 일상 B급 전문작가. 유머는 포기 못해 글을 씁니다. 유미의한 내가 느낀 순간의 감정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샨띠정
'북카페 꿈꾸는 정원'을 가꾸며 지키는 정원 지기.
팔로우
권냥이
일러스트레이터 권냥이입니다. 그림에세이를 만듭니다. 당신에게 잠깐의 휴식이 되고 싶습니다. 글.그림 권냥이
팔로우
더다름 코치
개인과 기업의 빛나는 다름을 찾아 성장을 돕습니다.
팔로우
아이엠 저리킴
창업 실화 소설 <지옥에서 사옥까지> : 이제는 출간 작가가 된 저리킴 입니다. 창업 7년반 동안의 이야기를 소설로 구성했습니다. / 많.관.부
팔로우
별빛서가
마음을 다독이는, 다정한 글을 쓰는 별볓서가입니다.
팔로우
유이경
뭐라도 씁니다. 남편과 아이와 고양이들과 별 일 없이, 어린 시절에 불우했잖아 하면 남들이 웃을 정도로 잘 살고 있습니다. 살아왔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리앤
엄마로 살며, 글을 쓰며, 커피로 연명하는 일상. 아이에게 혼나고, 문장에게 칭찬받으며, 현실과 상상을 오가는 삶이 제 글의 재료입니다. 그 소소함을 풀어내며 하루를 살아가는 중.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uriana
시와 가끔 에세이로 꾸준히 10년보고 쓰겠습니다. 저는 한방이 있고 강렬한 색깔이 있는 시인은 아니지만 은은하게 여러 빛깔을 내는 글로 만나뵙고 싶습니다. :)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나애리
여행을 좋아하는 14년차 예능 방송작가. 제주도 토박이 암환자 엄마와 방송작가 딸이 함께 떠난 유럽여행기 <꽃보다엄마> 출간.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