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내셔널지영그래픽
Momentist JY 많은 책을 섭렵했습니다. 무한한 우주의 신비와 누군가의 마음이 담긴 문장 사이를 유영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임하연 시인
임하연 (시인, 수필가) 월간문학신인상에 수필 「겨울나비」 당선. 시문학신인상에 시 당선 등. 서울시장상 수상(1등). 조선일보 등 일간지에 작품 발표. 시집『새벽을 나는 새』
팔로우
김희경 작가
김희경 작가입니다. 쓰는 삶을 살아갑니다. 아팠고, 견뎠고, 오늘은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자기만의 빛을 갖고 있다고 믿으며, 잃어버린 마음을 찾는 여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무이무이
"무(無)를 통해 무(無)에 의해". 나는 내면을 말하지 않습니다. 나의 뇌는 우주의식을 담는 비어있는 그릇입니다.
팔로우
정림올제
오늘보다 내일이 조금 더 나아지리라는 희망을 품은 책 읽기와 산책을 좋아하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사람. (올제-순 우리말로 내일)
팔로우
달달쭈
사소한 감정들을 달달하게 천천히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에너지드링크
아르바이트, 계약직,정규직, 파견근무, 회사원, 전문직 두루두루 경험하고 있는 직업 체험인. 현재 병원 근무중
팔로우
제롬
행복해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매
느리게 읽고, 오래 바라봅니다. 문장 사이의 여백과 침묵 속의 온기를 믿으며, 하루하루 삶의 결을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암슬생
4기 암환자의 슬기로운 치병 생활.'20년 8월 3기 암진단 후 수차례 전이로 4기 암환자(만자씨)가 된 이후 지금까지 살면서 겪었던 가슴아프고, 행복했던 순간들을 담아 봅니다.
팔로우
위로스트 윤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위로스트 윤입니다. 따뜻한 위로는 사람을 살아가게 만드는 힘입니다.
팔로우
메르세데스
<믿을 구석은 회사가 아니었다>✍공저자.꾸준히 읽고 쓰며 마음 속 언어와 삶을 다듬어가는 사람. 감명깊게 읽은 책을 체화하여 삶에 대입해보고 좋은 문장에 기대어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SE HO
안녕하세요. 양세호입니다.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노블, 웹툰, 그림책,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김춘환
김춘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비둘기
기억력이 나쁜 초등교사. 소중한 날들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 <거북이도 달리면 빨라집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산책덕후 한국언니
언어와 지구를 사랑하고 도시, 예술여행, 문화콘텐츠를 오래오래 되새깁니다.
팔로우
녕인
스쳐지나간 기억들을 재해석합니다. 일상 속 따뜻함을 캐내어 전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Josephine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의 힘을 믿습니다. 시,소설,에세이를 씁니다. 사색을 즐깁니다. <자작시&짧은글> https://www.instagram.com/writer_joy123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