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
명
닫기
팔로잉
9
명
신미경 ideall
신미경의 브런치입니다. -방송작가입니다. - 라디오 글을 주로 씁니다. -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 글도 쓰고 가끔은 사진도 찍습니다. 할 말이 많아서 늘 마음이 바쁩니다.
팔로우
무릎
내 몸에서 가장 높아질 수 있고, 가장 낮아질 수 있는 무릎처럼. 인생도 높고 낮은 때가 있구나, 깨달으며 살아갑니다. 유명한 시인까지는 아득해, 유망한 시인이라도 되어볼까 합니다
팔로우
Future Job
앞으로 ‘뜨는’ 직업 이야기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당신의 미래를 위해 AI가 바꿔나가는 세상과 혁신의 흐름을 전달합니다. 기술의 진보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기회를 지금 만나보세요
팔로우
베아트릭스
한 직장을 33년 다니고 이제는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고, 여행을 즐기며 가끔은 작가의 꿈도 꾸어 봅니다.
팔로우
응순
『산만한 사람을 위한 공부법』(김영사), 『그놈의 소속감』(김영사) 을 썼어요.
팔로우
서해
환승 공항에서 쓰는 편지. 길에서 만난 사람들 이야기를 갈아 탈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씁니다. 여행지 풍경보다 거기서 돌아보는 제 자신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Arista Seo
세상을 만나고 싶어서... 글, 사진, 그림, 음악을 통해 소통하면서 살고 싶습니다. It’s great 60’s.
팔로우
마미의 세상
은행원으로, 빵집 아줌마로, 사진작가로 숨가쁘게 살아온 시간들. 이제는 여행하며 느끼며 쉬어가려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