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9
명
닫기
팔로잉
149
명
은이
늘 명랑하고 에너지 넘치고 싶은 INTJ은이, “아주 보통의 하루“와 ”특별한 하루“ 아하영어 유튜브 운영CEO
팔로우
가리영
85년생 현재는 사십춘기 하루하루 명랑하게 살면서 어떻게 하면 잘 늙어갈 수 있을까?를 주로 고민합니다.
팔로우
Book Collector
안녕하세요, 책 모으기 좋아하는 Book Collector의 storyshelf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여니딸깍이
뼛속까지 수다와 잔소리로 가득찬 수잔맘. 아이들과 함께 읽고 쓰는 마음만은 젊은 엄마로 늙어가길 소망한다.
팔로우
무브무브
무브무브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이소복복
말이 없지만 말 잘하는, 지혜롭지만 욕쟁이. 가난하지만 양반이고, 개방적이지만 유교스러우며, 멋부리면 딴 사람인 사랑스런 복복씨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별초
별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혜미쓰다
글(씨)쓰는혜미의 글터입니다. 과로사할 백수 하고재비의 이야기와 지구를 위한 이야기, 그리고 은돌이 은순이의 이야기를 방목합니다.
팔로우
초밥쉐프
소소한 일상에서 새로운 곳을 찾다 다니길 좋아합니다. 내가 느끼는 새로움을 초밥이와 함께 느끼며 행복했어요. 이제 글로 나눠 더 많은 사람과 행복해지려 합니다.
팔로우
정성환
정성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늘 샘솟는 옹달샘
오늘의 우리가 내일의 우리에게 오롯이 기억되기를 바라며. 지금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윤영
마음이 머무는 곳. 우리들의 이야기를 적어 봅니다.
팔로우
jieunE
시골살이 10년 차 소소한 일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뭉클몽글
뭉클몽글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영어와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인생은 뭉클한 순간과 몽글한 순간들이 가득합니다. 이 순간들을 기억하며 기록하는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수다
보통의 하루, 함께 공감하고 위로하며 수다떨고 싶은 산부인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한빛나
슬초 브런치 3기 / 브런치를 통해 미뤄두었던 꿈을 찾아가는 여정을 기록하며, 하나씩 이뤄가면서 느끼는 행복을 글로 담아 세상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위녕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너를 응원할 것이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고 싶은 엔프제, 그렇지만 세상 모든 사람을 만나지는 못할 것 같아 글로 대신 만나려는 교사 사람.
팔로우
어쩌다현모양처
누군가의 엄마이자 아내이지만, 그보다 먼저 '나'인 사람. 가족,관계,감정,성장에 관한 사색과 기록을 남깁니다. 나의 이야기가 당신의 마음도 쉬어가게 하기를.
팔로우
east river
동강이 보이는 아름다운 곳에서 동강의 아아들과 함께 책을 읽고 생각을 기록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