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8
명
닫기
팔로잉
78
명
코싸리쿠 작가
냥이와 집사의 포근한 동화 속으로 초대합니다.🌷 터키시 앙고라 단모인 찹쌀이, 러시안 블루 앙꼬, 코리안 숏헤어 고등어 쿠키. 길에서 만난 묘연으로 집사가 된 작가.
팔로우
순두비
더 많이 사랑할 거예요. 그러면 미워했던 날도, 힘들었던 시간도, 돌아보지 못한 상처도 다 사랑했던 순간으로 남겠죠.
팔로우
열매
자극적인 순간을 곱씹는 습관이 있습어서, 이를 살짝 비틀어 글로 푸는 중입니다, ‘고상하게 돌려까기’ 전공중이라 아직 턱없이 부족하지만, 마음껏 들여다 봐 주세요✌️
팔로우
여행 매거진 브릭스
브릭스 매거진은 여행, 공연, 도서, 예술 콘텐츠 전문 미디어입니다. 브런치에서는 주로 여행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여행 작가가 되고 싶은 모두에게 열려 있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팔로우
Alis Jang
Still better than yesterday, 백가지의 이야기를 일단 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sangillness
하루 벌어, 하루 떠나는 21세기 한량
팔로우
무루 MuRu
무루(MuRu) 이경희. 저서 <무루의 깨달음> <자기 미움>. 무루센터 원장. 심리상담/트라우마 치료. 깨달음 안내. www.facebook.com/MuRu001
팔로우
배민경
내 꿈은 내 책을 내는 것 입니다. 글과 그림에 모두 내 이름이 실린.
팔로우
한마디
한마디 건네봅니다. 외롭고 어두울 때면 들어줄게요.
팔로우
진소라
길고양이와 사람이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길냥이였던 “뽀또”와 아들 “오레오”의 집사입니다.
팔로우
cypress
한 권의 책을 쓰고 수백 권의 매거진을 만든 현직 집사. contents director. @d_purr
팔로우
도시락 한방현숙
국어교사 '브런치'에서 세 자매, 가족여행, 반려견, 요리, 학교 이야기와 오마이뉴스 시민기자로 기사쓰기를 좋아합니다. <엄마를 잃어버리고>의 저자. 엄마를 늘 그리워합니다.
팔로우
young
조금 덜 끈적한 불안과 털복숭이들이 함께 지냅니다.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반창고 아저씨
반갑다 창문밖 고양이들과 함께 생활하는 아저씨입니다. 고양이들을 가슴으로 품어주고 있는데, 오히려 고양이들이 제 마음에 반창고가 되어주고 있네요.
팔로우
Robin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자,나로서 사는 법과 사람들과 연결되는 법을 연구하는 40년차 지구인입니다.
팔로우
반창고
물고 뜯고 씹고 맛보고 느끼는 모든 것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제가 바라보는 시선을 함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달의 깃털
마당있는 집에서 싸복이 남매와 하늘이, 뒷마당의 길냥이들과 함께 살아갑니다. 반려동물들과 함께 울고 웃고 지지고 볶으며 삶을 배워가고 조금씩 성장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스완
사고와 일상
팔로우
김설
고양이를 좋아하는 소심한 사람. 하지 못한 말을 글로 씁니다.<오늘도 나는 너의 눈치를 살핀다><사생활들><다행한 불행><난생처음 독서 모임>을 썼습니다.
팔로우
공간여행자
공간을 발견하고, 기획하고, 전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