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Plato Won
글은 작가에 의해 쓰여지지만 그 글을 사유하고 질문하는 누군가에 의해 서서히 완성되어 간다. 지식이 범생이의 모범답안지에 기여하기보다는 야성적 충동가의 혁신도구이기를 바라며 ~~
팔로우
자모카봉봉
일과 육아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가는 워킹맘. 아이들이 자라며 만들어준 여백 속에서 오래 미뤄두었던 글 쓰기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작고 소란스러운 일상의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태스타
시니어 콘텐츠 제작/기획자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글쓰는하루
에세이 <적당히 씩씩하게 살아갑니다> 출간 작가. 회사에서는 보고서, 브런치에서는 에세이를 씁니다. 회사원이자 엄마, 작가, 북스타그램 운영자로 읽고 쓰는 삶을 꾸려 갑니다.
팔로우
수련화
일상의 감동을 글로 옮깁니다. 스쳐지나 온 시간들에 작은 위로를 더합니다.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루씨쏜
제주에 살며 민화로 제주를 그리는 동양화 화가 루씨쏜입니다. 제주의 작은 작업실에서 그림을 가르치며 사랑하는 남편과 고양이 도롱이와 사는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청년 목수 김현민
인테리어 목수:: '청년 목수' 저자 김현민 입니다.
팔로우
빛샘
정원과 자연을 담는 사진가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Hae in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디자이너로 활동중입니다. 헨릭 입센 뮤지엄 전시 공간 디자인 및 새로운 뭉크뮤지엄 상설 전시 디자인 참여했습니다.
팔로우
알렉사이다
방랑하는 PO 이자 서비스 기획자
팔로우
카모린
29살, 직장을 버리고 나왔습니다. 글을 놓고 지낸 시간 만큼 소모된 자신을 다시 찾아갑니다.
팔로우
매실
일상의 갈등, 불편, 혼란, 번뇌를 세밀히 들여다보며 언어로 만드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https://blog.naver.com/morphinia1
팔로우
오영은
《수영일기》, 《고양이와 수다》 그리고 《오후엔 모두 남남이 되기로 해》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sunnyi
여행하고, 책 읽고, 일하는 직장인 15년차의 열두달
팔로우
엘로이
짧지만 강렬했던 그 여행들과 삶에 대한 단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