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라 클래스 Dec 21. 2016

말로 하는 도움 vs 보여주는 도움

역시 행동이 갑이지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많은 이야기, 조언을 하는데

사실 제일 도움이 되는 것은


내가 잘 사는 모습. 멋지게 사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다

상규형의 모습은 그 자체로 교훈이 되지.
많은 도움을 주고, 많은 말을 해주고..

한결 같고, 진심이고..

내가 잘 살면, 그리고 그 모습을 보여주면
그런 날 보고 배우겠지

내가 못살면 배울껀 없어지는 거니깐
일단 내가 잘 살아야해

성공해야해
또는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야해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의 내가 곧 미래의 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