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NHN BX TEAM
NHN의 브랜드 경험을 담당하는 BX팀입니다. 팀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전반을 브랜드 디자이너와 기획자의 시선으로 정리합니다.
팔로우
이지안
제가 가진 경험과 지식으로 타인에게 도움을 줄 때 보람을 느낍니다. 회사에서는 HR 업무로 밥벌이를 합니다.
팔로우
엘라
사람 살아가는 글을 씁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사업을 합니다.
팔로우
장정윤
방송작가 16년 차이며 미혼부 연예인과 결혼 5년차 입니다
팔로우
홍환
현업 게임 시나리오 작가이자 에세이스트 입니다. '준비한 마음이 모두 소진되어 오늘은 이만 쉽니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로지브리지
로지브릿지는 공급망·물류·유통·이커머스를 뉴스 전달 아닌 판단 언어로 설명하는 전문 미디어입니다. 현장 실무자와 경영진 의사결정 돕기 위해 사례와 조건 중심으로 산업을 해석합니다.
팔로우
폴인 folin
폴인은 일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 구독 서비스입니다. 2018년부터 현업 전문가 '링커(Linker)' 1000여 명의 성장 경험을 전해왔습니다.
팔로우
나비
IT기업에서 기획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개발자 남편과 일과 삶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생의 즐거움을 요가와 와인 한 잔에서 찾습니다.
팔로우
문석주 변호사
변호사를 찾는 목적은 소송이 아닌 문제해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건 수임만을 목적으로 상담하지 않습니다. 상담예약 및 문의는 Tel) 02-956-4714
팔로우
Panda
일상에 대한 소소한 기록, 그리고 거기서 느끼는 감정, 여행을 하면서 알게 되는 평범한 나날들의 소중함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볼리
느긋하고 단단하게 살고 싶은 글자생활자입니다. 장래희망은 배당금 받는 소설가입니다.
팔로우
칠번출구
읽고 쓰는 노동자의 기록입니다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봉봉주세용
어느 날 문득 글이 쓰고 싶어졌다.
팔로우
멋진 인생
멋진 인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gentlewomen
젠틀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사람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