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해름 Sep 04. 2020

잭팟

변방의 블로거에게 이런 일이 있다니





내 글이 다음메인에 올라갔다.





처음에 조회수가 1000을 돌파했다는 알림을 받고 이게뭐야? 뭔데? 이러고 들어가봤더니 다음 메인에 글이 올라간 거 였다. 세상에나ㅋㅋㅋㅋ 블로그 인생하면서 한번도 안 겪어본 일을 브런치에서 모조리 다 겪는 것 같다. 도대체 어떤 알고리즘을 통해 선정된 걸까.. 너무 궁금하다. 저 글은 홧김에 갈기듯이 써서 올린건데 제일 힘 빼고 막 쓴 글이 메인에 올라가다니 신기한 일이다.



친구들한테 말했더니  그럼 인플루언서 인거냐고 ㅋㅋㅋ 그러던데 인플루언서 치고는 팔로워가 없어서 그렇다고 말하는 것도 웃긴  같고 그냥 변방의 블로그에게  잭팟이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앞으로도 아이돌 관련  많이 쓰겠습니다. 브런치에 아이돌 해시태그 검색하면 .. 더보기 조금은  열심히 글을 써보기로 했다. 인생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같은 어제 오늘 아주 신기하네요!



작가의 이전글 아이돌 하기에 아깝네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