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양지음
글쓰는 씀씀이가 헤프고 싶은 직장인
팔로우
Jane Anne
°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
팔로우
장혜령
씀: 커피도 인생도 글도 쓰다
팔로우
티마스터 바유
티마스터 엄마 - 차와 음식, 책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조화로운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남쌤
요리와 음악을 사랑하는 호기심 많은 잡역부입니다.
팔로우
안재식당 by 안주인
제대로 차린 밥상 <안재식당>. 제대로 재료를 찾아다닌 이야기와 더불어 '좋은 쌀로 갓 지은 밥'을 대접하는 잠실동 '안재식당'을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유이배
서른여섯까지 기자로 살다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요가 강사, 자기개발 강사 등 다양한 직업으로 세상과 소통 중입니다
팔로우
고은아
나로 살아가기 위한 여정 위, 솔직하고 담백한 뭉터기
팔로우
김경리
<요가의 언어> 작가 / '금빛요가명상센터' 대표 / 동국대 명상지도자 과정 실습 강사 / 유튜브 '김요가' / 아인슈페너와 보이차, 아사나와 명상, 그림과 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서빈
📚 <얼렁뚱땅, 요가 강사가 되었다> 📸 글과 함께 게시된 사진들은 요가 여행을 하며 직접 찍었습니다. 잠시 쉬었다 가세요. Om Shanti.
팔로우
레아리
두바이, 남아공, 인도양의 섬들,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싱가포르에서 월급 생활자로 지내고 있어요. 다양한 방식으로 기록하고 여유롭고 평온한 일상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팔로우
신잔디
당신이 내게 왔을 때는 쫓기지 않는 시간으로 되기를. 이야기를 통하여 우리가 앉고 서서도 함께 어딘가로 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최영조
요가하는 철학자
팔로우
최예슬
<불안의 쓸모> ,<유연하게 흔들리는 중입니다> 를 썼습니다. 다정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몸과 마음을 읽고 씁니다.
팔로우
이세라 기상캐스터
어쩌다 말을 하는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실은 '말하는 이세라'보다 '글 쓰는 이세라'가 조금 더 익숙합니다. 주된 관심사는 삶을 아름답게 꾸려가는 일에 있습니다.
팔로우
이훈보
커피로스터, 월간이리(독립 잡지) 1-99호 편집 발행, 취미 음악가, <그늘의 인간> 저자. 추락하는 별에서의 출간을 기원해 봅니다.
팔로우
emily
음식은 치유이며,여정은 영혼의 음식입니다 .음악 역시 만국의 공통어이며 언어는 힘 입니다.어느사이 오십하고도 후반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열정을 다 해 살아 온 삶을 나눠봅니다
팔로우
다비
느리지만 나태하지 않고, 단순하지만 단조롭지 않고, 조용하지만 적막하지 않고, 재미있지만 시끄럽지 않고, 철학적이지만 어렵지 않은 삶을 위하여-
팔로우
jaeyi
in JEJU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