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반짝달
문장의 우주를 유영하며, 마음 곳곳에 뜨는 달을 씁니다 ⁺₊ ☾ ⁺
팔로우
북이슬
1n년 차 출판 편집자입니다. 이슬이를 벗 삼아 오늘도 책을 만듭니다. 책 한 권의 마감이 끝날 때마다 조금씩 씁니다.
팔로우
장소월
섹슈얼리티의 이상과 현실, 페미니즘, 탈연애와 폴리아모리, 최근 사회 이슈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조아라
이것저것 생각하고 요리조리 해보고 여기저기 다니는 도시 관찰자. 미디어와 메시지에 관심 많은 사람. 기획하고 실행하는 것을 좋아함.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권성민
Show: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 톡이나 할까?, 가시나들,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Book : 커뮤니티에 입장하셨습니다, 직면하는 마음, 서울에 내 방 하나, 살아갑니다.
팔로우
송송당
불안장애를 이겨내보려는 직장인이었는데 현재는 백수가 되었습니다. 백수도 또 할만 합니다.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조원용
조원용 건축사입니다. 건축을 알면 지금보다 더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유튜브영상으로 보는 건축이야기 [아키조TV]https://www.youtube.com/user/archicwy
팔로우
양주안
첫 번째 산문집 [아주 사적인 여행]
팔로우
MinZhu
제조업 기술 엔지니어. 아무튼 저를 믿고 쓰려고 합니다, 그게 뭐든.
팔로우
셀렘
더 옅어져버리기 전에 붙잡아두고 싶은 기억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정원
만화를 그립니다.
팔로우
unlook
우리는 잊히고 사라지는 것을 예술로 기억하는 창작집단입니다. 싱어송라이터, 시인, 에세이스트, 콘텐츠기획자가 서로의 작업으로 영감을 주고받으며 장르의 장벽을 허문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