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2
명
닫기
팔로워
122
명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유정
서유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작년에 32년 다닌 직장을 그만두고 자유인에요. 그냥 심심해서 글 씁니다.
팔로우
여행하듯 살고
엄마와 아내라는 이름 아래 희미해져가는 나를 찾고자 글을 씁니다. 여행하듯 살고, 살듯 여행하고 싶은 꿈도 함께 품어봅니다.
팔로우
세잇
고만고만한 책에 줄을 긋다 그만그만한 글을 씁니다. 와중에 나누고 싶은게 하나 있다면, 책이 일상을 한 뼘쯤 다르게 만드리라는 믿음. 그 믿음으로 오늘도 페이지를 넘깁니다.
팔로우
서정
서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은
모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영킴
공주 왕자 그리고 우리
팔로우
원정미
미국 캘리포니아 결혼가족치료사 (LMFT)이자 미술치료사 (AT-R)이자 작가입니다. 현재 캠핑카를 타고 미국여행중입니다.
팔로우
이미란
이미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ihye
Jihy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 독자
K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예지
예지
팔로우
다정다감
전인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KimJungsook
KimJungsoo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경미
양가어머니들의 치매간병 10년의 기록을 <염병할년, 그래도 사랑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출간을했다. 이젠 그 무서웠던 치매의 그림자가 서서히 나를 쫒아오고있는 일상을 기록하려합니다.
팔로우
이해선
rarekorea@gmail.com. 30년 명상 수행의 깨우침.죽을 때 아무런 기대, 원망, 미련 따위 없게 되면 잘 산 거고, 다 산 거다. 그러니 잘 살고 잘 죽자. 철학전공
팔로우